본문 바로가기
먹고

백미당 말고 폴바셋, 맥도날드로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5. 2.
반응형

백미당하면 어떤 제품이 떠오르세요?

백미당하면 연관키워드에 백미당 아이스크림이 검색되듯 아마 백미당 하면 아이스크림이 대표제품이 아닐까해요.

 

 

저 역시 이전에 이 사실을 몰랐을 때 백미당 아이스크림 참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이게 무신일이얌~

쫀득쫀득 부드러운 백미당 아이스크림에 이게 무신일이얌~ 무신일이양~

저만 몰랐던것 아니죠? 

 

 

 

바로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브랜드가 백미당이래요. 

저는 이사실을 알고 난 후 백미당 안가게 되더라구요. 최근에는 코로나 불가리아 사건부터 황하나 사건 부터 참으로 이야깃거리가 많은 기업같아요. 백미당 같은 경우 저는 1964년에 만들어진 정말 오래된 기업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웬걸 백미당이 1964년 기업이 아니라 바로 남양유업이 1964년에 만들어져서 백미당에 1964년 붙였더라구하더라구요.

그런데 소프트아이스크림은 먹고 싶고 백미당은 못갈때 저는 폴바셋과 맥도날드로 갑니다. 

폴바셋에서도 백미당만큼 맛있는 폴바셋 아이스크림이 있고, 맥도날드는 회사 근처이고 아이스크림 가성비템이 있죠? 

 

 

 

폴바셋에서 제가 좋아하는 제품은 카페라떼와 아이스크림 라떼에요. 

특히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를 싫어하는 분은 없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고 제 친구들 역시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덕후들이랍니다. 아직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안드셔보신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많이 달지않고 여름에 약간 달달한 음료 먹고 싶을 때 커피와 함께 목구멍으로 훌떡훌떡 넘어가는 아이스크림이 정말 머리아플정도로 시원하고 달콤하답니다. 저의 표현때문에 안드시고 싶으시겠네요.... 흐흐

 

 

폴바셋은 아이스크림 단품도 팔아서 아이들과 함께가도 좋아요. 아이스크림은 밀크, 커피. 제주말차 이렇게 좋류가 있어요. 컵도 있고 콘도 있고 가격은 3500원인가? 헸던것 같아요. 

제가 최애하는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는 6300원과 6800원 이렇게 두 종류가 있어요. 크기에 따라 가격은 달라져요.

 

하지만, 폴바셋의 단점. 매장이 주변에 많이 없다.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먹으려고 원정을 갑니다. 쇼핑도 할겸 가는거지만 정말 주변에 많이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그래서 저는 sns에서 봤던 폴바셋 저럼이버젼으로 나름 아이스크림 라떼를 즐기고 있습니다.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저렴이 버젼~ 주목해주세요~

 

 

 

바로 맥도날드로 달려갑니다.

맥도날드에 가서 아이스크림을 주문하고 아이스 라떼를 주문합니다.

그 둘을 합치면 끝~!!! 아이스크림을 라떼에 퐁당 담가주세요~ 정말 간단하죠?

그리고 맥도날드에서 아이스크림. 아이스라떼를 주문하면 두개 합쳐서 가격이 무려 3200원~!!

 

 

정말 가성비템이에요.

사실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이 폴바셋 아이스크림의 맛을 구현 할 수 없지만 더운날 주변에 매장도 많고 가성비도 좋기에 맥도날드 아이스크림과 아이스라떼의 조합 추천해용~ 

 

 

 

인센스 홀더와 스틱 총정리

코로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오랜기간 집콕생활과 일상생활에서 꼼꼼히 방역수칙을 지켜야된다는 압박감으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 같아요. 또한 재택근무도 이전처럼 두리뭉실

color-jinny.tistory.com

 

 

더벤티 메뉴 가격 총정리

최근 정말 많이 보이는 보라색의 커피프렌차이즈가 있어요. 바로 더벤티에요. 이전에는 그렇게 많이 눈이 띄지 않았는데 최근 더벤티로 창업하시는 사장님들이 많이 계신가봐요. 찾아보니 정말

color-jinny.tistory.com

 

 

레몬디톡스, 레몬효능

이전에 안젤리나졸리, 이효리가 레몬디톡스를 하여 한달에 7kg를 뺐다는 소식으로 다이어터들에게 엄청난 주목을 받았었다. 지금은 수많은 다이어트방법들이 나오고 건강하게 살을 빼려고하는

color-jinny.tistory.com

 

반응형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나나다이어트 어떤 효능 때문에?  (1) 2021.05.07
브로콜리 효능과 씻는 방법  (1) 2021.05.04
비건식품 단백질음식 템페  (0) 2021.04.30
당뇨식단. 머위나물과 머위 쌈  (0) 2021.04.22
노브랜드추천 폭립  (1) 2021.04.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