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노브랜드추천 폭립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4. 19.
반응형

노브랜드 추천제품 하면 가장 많이 검색되는 키워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많이 알고 계실 거에요. 노브랜드의 추천제품 1위는 닭꼬치, 2위는 칠리새우, 3위는 가성비 과자 종류들이 아닐까해요. 

저도 노브랜드 닭꼬치와 칠리새우 다양한 노브랜드 과자 종류를 정말 많이 사서 먹어봤는데요.

 

 

 

 

하나씩 리뷰를 하자면 노브랜드 닭꼬치는 정말 가성비 최고랍니다. 하지만 닭꼬치가 살짝 짭짭하기 때문에 술안주로 아주 으뜸인 것 같은데 저는 술을 마시지 않아 몇 번 밥 먹을 때 반찬처럼 먹고 아직 냉동실에 있답니다. 

두 번째 칠리새우는 새우가 정말 통통해요. 손님 접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하지만 소스가 정말 냉동식품 맛이 많이 나기 때문에 저는 한번 구매해서 먹고 난 후 재구매하지 않았답니다.

마지막으로 노브랜드 과자는 종류도 많고 가성비 추천 아이템들이 엄청 많은데 하나에 정착이 안 되고 계속 갈때마다 다른 과자들을 구매하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저의 부모님이 좋아하는 노브랜드 과자 종류가 있습니다.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노브랜드 과자~

 

노브랜드과자. 부모님 주전부리

집근처에 노브랜드가 있어서 이전부터 노브랜드에 있는 과자는 모두 섭렵한 1인입니다. 노브랜드 과자 이외에 노브랜드의 수많은 제품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한사람으로써 다양한 노브랜드 제

color-jinny.tistory.com

 

지금부터~!!

노브랜드 추천 상품리뷰합니다.

바로 노브랜드 폭립입니다.

 

 

저희 부모님은 웬만하면 좋다고 하지 않으시는데 맛있다고 극찬한 제품이랍니다.

제가 노브랜드 폭립을 알게 된 것은 친구집에서 홈파티를 하는데 친구가 준비한 음식이 노브랜드 폭립이더라구요.  그때 먹어봤는데 갈빗대에 살이 많이 붙어있어서 놀랐답니다.

 

 

 

친구도 노브랜드 가면 꼭 닭꼬치와 폭립을 사서 집에온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거두절미하고 노브랜드 폭립 포스팅 자세히 해볼께요.

소스가 맛있어요. 처음 소스만 살짝 먹었을 땐 짠 느낌이 있었는데 고기와 함께 먹으니 전혀 짜지 않아요. 소스 맛이 어린아이, 어르신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바베큐립 소스랍니다. 

 

특히 캠핑갈때나 저처럼 홈파티 할때 빼놓으면 안될 추천 템이랍니다.

저는 홈파티 할때 스파게티랑 스테이크 대신 폭립을 먹었는데 제법 잘어울리는 조합이였어요.

집에서는 폭립 1개는 갈비채 먹고 한개는 소스랑 고기 살과 밥이랑 비벼서 김치랑 같이 먹었답니다.

저희 부모님은 밥이랑 비벼서 김치랑 먹으니깐 진짜 잘어울린다고 하셨어요.

부모님들은 노브랜드 폭립과 김치의 조합으로 가는 것으로 결정~!!

 

 

 

성인 여성 손사이즈에요. 뼈대대로 자르게 되면 6~7개 정도 나오고 고기가 뼈대에 두껍게 붙어있어요. 그리고 우선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요. 뼈에서 고기가 살살 벗겨집니다.

그런데 혹시... 맛있다고해서 아웃백이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폭립생각하시는거 아니요?

아웃백 폭립이랑 비교하실 건 아니죠? 흐흐

노브랜드 폭립 가격이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9천원~만원 사이였답니다. 

가성비 짱~!!

 

 

이건 조리 전 모습이에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오븐, 프라이팬, 야외그릴, 에어프라이어 이렇게 있는데 지금 저희 집에 있는 거라곤 오븐과 전자레인지에요. 오븐은 예열하고 조리시간도 길어서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로 조리했답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해도 정말 충분히 맛있습니다.

 

 

저는 노브랜드 폭립 포장지에 조리방법에 써있는데로 처음에는 5분~5분30초 정도 돌려줬는데 아직 차갑더라구요.

그래서 살짤살짝 칼집을 넣어준 후에 5분정도 다시 돌려줬어요.

대략 10분정도 돌려주니 아주 따뜻하고 맛있게 조리되었답니다.

여러분들도 전자레인지로 조리하실꺼면 처음에는 노브랜드에서 알려준 것 처럼 5분 돌려보시고 조리가 될되었다면 저처럼 돌려가면서 나름의 조리시간을 만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이 이것 뿐이 없네요. 노브랜드 폭립을 손으로 잡고 뜯어먹어서 핸드폰을 잡지 못했답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으로 폭립 추천합니다. 여러분들도 매일 똑같은 집밥 해먹는 것도 지겹고 한끼 정도 새로운 메뉴로 기분 좋은 한끼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