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슈콤마보니운동화와 한예슬화보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2. 9.
반응형

 

언제보아도 예쁘다. 다시보아도 예쁘다.

슈콤마보니 2021 시즌 슈즈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신발도 너무 예쁘지만 눈이가는 건 한예슬의 미모 아닐까합니다.

이 언니의 미모 극성수기는 언제까지 갈런지...

오늘은 한예슬의 미모, 패션센스와 함께 슈콤마보니 2021 시즌 제품들도

함께 살펴볼까요?

 

 

한예슬이 착용한 슈콤마보니 제품은 글린 스니커즈입니다.

여성 스니커즈로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네요. 사계절 착용할 수 있게 메쉬와 가죽으로 마감을 했다고합니다. 저는 가죽바지와의 코디는 살짝 부담스럽고 진청과 잘어울리는 오렌지 컬러이니 평소에 청바지와 매치해도 넘 예쁠껏같아요.  

 

 

가격은 298,000원이고 코오롱몰 단독으로 3만원 할인이벤트 진행한다고 해요. \

주황색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주황색 이외 2종 컬러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두번째 슈콤마보니 한예슬 화보 살펴봐 볼께요. 두번째 컷도 숨막히게 예쁘네요~ 

 

문빔3 스니커즈 입니다. 화이트 팬츠와도 너무 멋스럽게 잘어울려서 요렇게는 따라해볼 수 있겠어요. 문빔은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 장식이 적용된 스니커즈로 폴리곤장식을 사용한 리본장식으로 한껏 여성스런 느낌을 주었다고 하네요. 문빔3 스니커즈는 여름용이라고해요. 

 

 

문빔3의 가격은 348,000원입니다. 단독몰에서

구매시 사은품증정하고 7%쿠폰 혜택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제품은 문빔3 뮬이에요. 저는 요거 찜하려고해요. 레드컬러 원피스와 같이 조합하니 너무너무 예쁘고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문빔 뮬 민트컬러의 가격은 348,000원이고 최대 혜택가는 323,640원입니다.

이것도 단독몰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에도 나올 슈콤마보니 한예슬 화보 컷도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이에요. 버디리본을 슈즈에 적용한 디자인이고 가죽컬러와 리본, 굽 컬러가 통일되어있어서 고급스럽고 단정한 느낌의 펌프스에요. 슈콤마보니 2021 시즌 제품들 하나하나 너무 예쁘네요. 

 

 

슈콤마보니 판틴 펌프스의 가격은 348,000원이고 온라인 구매시 사은품 증정하고 7%쿠폰 혜택있으니 꼭 챙기세요~ 굽높이와 사이즈도 주문제작가능하니 높은 굽 싫어하시는 분들은 3cm정도 굽으로 변경해도 멋스럽고 예쁘게 착화가능할 것 같아요. 

 

 판틴 펌프스 상세사진 갑니다. 가까이에서 민트색이 더욱 예쁘네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슈콤마보니의 쉬라즈 스니커즈입니다. 쉬라즈 스니커즈는 21ss제품으로 신규개발한 별장식을 줄란형태로 반도에 달아서 가볍게 착용가능한

슈즈라고 합니다. 

 

 

쉬라즈 스니커즈의 가격은 348,000원이고 이 제품도 슈콤마보니 단독온라인샵에서 3만원 할인과 7%쿠폰 증정하니 최대 318,000원에 구매가능하다고해요.  슈콤마보니 검색어 살펴보니 구두보다는 운동화, 스니커즈 라인이 강세인 것 같아요.

 

 

예쁜 슈즈 제품들을 멋스럽게 신기 위해서는?? 

당연히~!!! 다이어트가 필수겠죠? 

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운동, 헬스장 운동 순서 보고가세요~^^ 

 

        헬스장운동순서  총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