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윤스테이 방송시간 . 명품패션 총정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2. 7.
반응형

 

지난 1월 첫 전파를 탄 윤스테이는 사장님 윤여정과 터줏대감 이서진을 중심으로

최우식, 박서진, 정유미가 출연하여 한국의 전통미를 외국인들에게 소개하며 외국인들은 한옥, 한국음식, 전통놀이 등을 체험하며 그런 모습을 그려내고 있는

프로그램이 윤스테이이다.

 

윤스테이의 촬영지는 전라남도 구례에 위치한 한옥 쌍산제이다.

윤스테이를 보는 내내 정말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전라남도는 윤스테이 촬영장 쌍산재(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사도리 상사 632번지 소재 고택한옥)는 300년 고택으로 따뜻한 한옥의 온기가 살아있다. 

 

코로나가 좀 진정되고 나면 전라남도에 가서 윤스테이 촬영지인 쌍산제, 지리산사찰

화엄사, 산수유마을, 노고단, 천은사를 가볼 예정이다. 

 

 

여기서 주목!!! 

윤스테이를 보면서 숙박시설, 호텔에 있는 어메니티가 눈에 들어왔다. 소담하게 포장이 되어있는 어메니티의 제품을 찾아보니 정말 환경에도 착한 제품들이여서 구매해볼 예정이다. 환경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윤스테이 어메니티 제품은?

 

윤스테이 어메니티 동구밭

요즘 모든 뉴스에 윤여정의 연기상 11관왕이라는 낭보를 연일 전하고 있는 가운데 tvN 윤스테이에서 정갈한 한식과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출연 못지않게 화제가 된 것이 있다. 윤스테이를 보는

color-jinny.tistory.com

 

소박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윤스테이의 방송시간은 tvN / 금요일 오후 9시10분부터 시작이 된다.  이번주 2월12일은 설연휴로인해 결방이고 시청률은 평균 10%정도나오는 것같다. 1월8일 8%, 1월15일 10%, 1월22일 11%, 1월29일 11%, 2월5일 11%가 나왔다. 

 

 

이제 출연진들의 명품패션을 정리해보도록할께요. 

부시시한 모습도 너무 예쁜 정유미는 윤스테이에서 셰프를 담당하고 있다. 정유미는 주방에서 늘 모자를 착용하고 있어서 센스 + 위생을 동시에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정유미가 착용한 브렌드는 스투시 비니 제품이다. 

 

정유미가 착용한 화이트 컬러말고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있다.

컬러와 디자인, 가격은 사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

 

채수 준비를 하면서 살찍 비친 정유미 손목에는 까르띠에 클래식 탱크솔로 워치

보였습니다. 

가격은 대략 매장가격으로 500만원정도하는 것 같은데, 병행수입하는 곳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다. 

 

윤스테이의 사장님인 윤여정은 언제나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데일리룩에서 느껴지는 그녀의 센스~ 나이들어서 꼭 배우고 싶은 모습이다. 그녀가 착용한 브렌드의 모든걸 알고 싶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윤여정의 에르메스의 버킨 백이다.

 

오랜기간 편하게 들고 다닌 것같은 느낌이 들어서인지 더욱 멋스러운것 같다. 

가격은 6천만원 정도하는 것 같다. 

 

 

까칠함과 자상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이서진은 늘 엄친아같은 느낌이 든다. 이서진은 펜디의 페브릭 소재의 벨트 백과 불가리아 워치와 액세서리가 눈에 띄인다. 

 

윤스테이 이서진 펜디가방은 바게트 라인에서 검정색 나일론 백이다.

얼굴만봐도 므흣한 박서준은 보테가베네타 제품의 크로스백을 무심하게 둘러맨 모습이 보였다. 박서준은 패팅처리한 나일론 소재 크로스백으로 그레이와 블랙 컬러가 있다.

 

박서준이 착용한 가방은 보테가베네타 패디드 테크 카세트백이고 가격은 160만원정도에요.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의 블랙컬러 말고 그레이 컬러 사진이에요. 

아래에 있는 디자인은 보테가베네타 카스트백 여성 크로스백이에요.

사진누르면 보테가베네타 구매링크로 넘어갑니다. 

 

 

 

쿠팡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