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인테리어가구 프리미엄 3곳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2. 23.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가구 판매율이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고하죠?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분들이라면 예쁜 인테리어가구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최근 관심을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인테리어가구 매장 3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너무너무 예쁜 인테리어가구가 많으니 여러분들도 꼭 들려보세요.

 

 

프리이엄 인테리어가구 리빙샵 구경하러~ go!! go!!

제가 소개하는 곳을 단순하게 리빙제품 판매하는 곳이 아니고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프리미엄 인테리어가구 샵이니 안목도 높일겸 추우발~

 

 

1. 더콘란샵

오픈한지 1년이 되었는데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인테리어가구가 많이 있는 곳이에요. 전세계에 총 12개의 매장이 있는데 우리나라에는 롯데백화점 강남전에 입점하여 운영중에 있어요. 제가 더콘란샵을 좋아하는 이유는 인테리어가구 뿐만이 아니라 예쁜 주방용품, 침구, 패션, 패션소품 등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서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더콘란샵은 코리아 오픈 1주년 기념, VR가상 쇼핑투어를 오픈하였어요. 방문 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가구와 소품들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구매하러 가도 좋겠어요. VR가상체험 해보니 지금 롯데백화점 강남점 더콘란샵 내부를 모두 볼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https://www.conranshop.kr/display/displayShop.lecs?displayNo=CR1A14A03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

www.conranshop.kr

참고로 더콘란샵은 현재 온라인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온라인 스토어 방문해보세요~ 제가 좋아하는 쇼파 디자인, 가격은 대략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예쁜 디자이너 가구들이 정말 많이 있답니다. 

 

2. 리치우드

리치우드는 현대적인 유럽가구와 프리미엄 빈티지 인테리어가구 및 소품이 있는 곳이에요. 리치우드는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해있답니다. 

리치우드는 용산 회나무로42길 10 1층에 위치해있고 MON~SUN 연중무휴 11:00~20: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시 방문전 문의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 02-798-034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리치우드는 신진디자이너와의 협업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빈티지 가구들도 있다고 하니 프리미엄 빈티지 인테리어가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GO!! GO!!

 

 

여기서 주목~!! 

비싼 인테리어가구를 들이기 전 우리집 벽지, 페인트는 무슨색으로 해야하지?

https://hwangconnect.tistory.com/51

 

아이 방 인테리어 컬러 노하우

방학을 맞아 아이 방 인테리어를 하기 가장 좋은 시기가 돌아왔다. 방학 중 인테리어를 변경하면서 아이와 함께 새 학기 준비에 대해 이야기해보며 새학기를 위한 마음가짐도 함께 인테리어해

hwangconnect.tistory.com

 

3. 원오디너리 맨션

최근 인테리어가구 숍 중 가장 핫한 곳인 원 오디너리맨션입니다. SNS와 블로그에서 #광교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이고 인테리어 잡지에서도 많이 소개되었답니다. 최근 인테리어가구 편집숍 업계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기 때문에 많은 SNS팔로워수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현재는 예약을 통해 쇼룸방문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최근 핫플이여서 그런지 예약하기도 어렵고 방문을해도 직원분들의 푸시가 많이 있어서 편하게 구경할 수 없다는 후문들이 있습니다. 쇼룸 방문 원하시는 분들은 인스타 예약링크타고 들어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