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맘스터치신메뉴와 맘스터치세트메뉴 추천. 내슈빌핫치킨버거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10. 19.
반응형

맘스터치 신메뉴인 내슈빌핫치킨버거가 "맛있는 매운맛의 꿀조합 콤보"로 출시되었더라구요. 기존에 세트메뉴와 비슷한데, 구성을 살펴보면 싱글 내슈빌 콤보는 지금 신메뉴인 내슈빌핫치킨버거 1개 + 내슈빌핫통다리 1조각 + 케이준양념감자(소) + 콜라 1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맘스터치세트메뉴는 다양해서 제가 많이 좋아하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신메뉴인 커플내슈빌 콤보는 내슈빌핫치킨버거 + 싸이버거 + 내슈빌핫통다리 1조각 + 케이준양념감자(소) + 콜라 2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2020/10/03 - [먹고] - 자담치킨 메뉴 중 강추메뉴. 자담치킨 맵슐랭


2020/10/08 - [먹고] - 호식이두마리치킨. 기본 중에 기본



이전에 환불원정대에서 화사가 내슈빌핫통다리를 손으로 잡고 뜯어 먹는걸 보면서 "대박~!! 치킨이 왜 저렇게 커?"라고 놀란적 있었는데, 드디어 저도 신메뉴인 내슈빌 콤보를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포장하고 집에와서 내슈빌핫치킨버거 열어보고 살짝 실망하였어요. 치킨만 "왕"만하고... 제가 연상한 이미지는 아래와 같은 이미지였거든요. 그런데 코울슬로가 조금 들어있어서 버거 바깥쪽 부분에서는 보이지도 않고 양이 너무 조금이여서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한입먹고나서 "음~ 맛있네~"를 연발하였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것은 코울슬로와 화이트치즈에 통다리살 패티가 들어있어요. 특히 통다리살 패티에 발라진 매콤한 핫치킨소스가 칼칼하고 매콤하니 좋더라구요. 



이번엔 내슈빌핫통다리입니다. 박스안에 고이 포장되어있어서 웃겼어요. 크기가 커서 처음 영접하자마자 깜짝 놀랐답니다. 화사가 환불원정대에서 먹었던것이 확실히 크지만 광고를 해야하니 맘스터치에서 최대한으로 크게 만들어 놓은것 같아요. 



실제 사이즈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제 손이 약간 크긴 한데 치킨 한덩어리 아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에요. 맛은 내슈빌핫치킨버거에 묻어있는 매콤한 특제 핫치킨소스와 동일해요. 




인터넷 찾아보니 매콤한 특제 핫치킨소스와 씨즈닝을 입힌 맛이라고 쓰여있더라구요. 그런데 약간 아쉬운건 소스가 다 발라있지 않았어요. 사진 보면 빨간색 부분이 소스가 발려져 있는 부분이였답니다. 그래도 매콤한게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칼로리는? 

내슈빌핫치킨버거는 1회제공량 230g _ 580kcal 입니다. 

내슈빌핫통다리는 1조각 100g _ 330kcal 입니다.


세트메뉴인 싱글 내슈빌 콤보를 혼자먹게 되면 버거580+통다리330+콜라200+케이준양념감자329=1,439kcal이 되겠네요. 허걱~허걱~입니다.




가격?

싱글 내슈빌콤보 세트는 11700원인데 할인하여 9800,

커플 내슈빌콤보 세트는 17,100원인데 할인해서 13,800원입니다. 

(할인은 쿠폰 사용해서 할인된 비용이 아닌 모든 매장 동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