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호식이두마리치킨. 기본 중에 기본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10. 8.
반응형

어제 밤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늦은 밤 11시40분에 남동생이 배고프다며 주문을 하였답니다. 치느님을 영접하는데 시간이 무슨 상관이더냐.. 맛있게 먹어보자꾸나. 살은 내가 찌지 치킨은 살안찌잖아요. 


저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중에서 간장과 양념을 가장 좋아하는데, 제 동생은 치킨의 정석. 후라이드와 양념을 주문했더라구요. 

사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간장이 정석인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요즘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는 뿌라이드치킨을 밀고 있나봐요. 포장패키지에 떡하니 뿌라이드치킨 사진이 있네요. 뿌라이드치킨은 롯데리아 양념감자처럼 양념을 솔솔솔 뿌려서 먹게 되어있더라구요. 다음번에 꼭 뿌라이드치킨 먹어보고 리뷰 해볼께요. 


오늘은 기본 중에 기본인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리뷰입니다.



양은 정말 많지요? 두마리치킨세트를 주문했기 때문이에요. 

호식이두마리치킨은 한마리치킨도 가능하고 두마리치킨세트도 가능합니다.  제가 주문한 후라이드와 양념, 두마리치킨 세트는 21,000원이에요. 다른 메뉴는 포스팅 하단에 메뉴,가격 올려놓을께요. 참고해주세요. 



주문하면 캔 콜라와 소금, 머스타드소스 이렇게 담겨있답니다. 사이즈가 작은 콜라가 오기 때문에 호식이두마리치킨 먹을때는 1.25리터 콜라 추가주문이 필요해요. 참고로 콜라는 500ml가 아니고 245ml가 옵니다. 



제가 먹어본 호식이두마리치킨의 후라이드와 양념 맛은 그냥 so~so~입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에요. 가격에 비해 저정도 맛이면 충분히 사먹지~하는 맛이에요. 하지만~!!



간장은 조금 자극적이지만 아주 맛있어요.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최애템은 간장과 양념의 조합이 최고인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호식이두마리치킨 주문하시게 되면 양념과 간장 두마리 세트 주문해보세요~ 



위에서도 이야기 했듯이 호식이두마리치킨은 한마리도 가능하고 두마리 세트도 가능해요. 후라이드치킨 한마리는 14,000원 후라이드에 간장 두마리세트는 21,000원이에요. 


근래 가장 핫한 치킨인 자담치킨에 맵슐랭 리뷰는 아래에 있습니다.

2020/10/03 - [먹고] - 자담치킨 메뉴 중 강추메뉴. 자담치킨 맵슐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