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자담치킨 메뉴 중 강추메뉴. 자담치킨 맵슐랭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10. 3.
반응형

요즘 티비에서 자담치킨이 광고를 많이하여 늘 궁금하던 참에 추석 나들이 갔다오면서 자담치킨 매장이 보여서 주문해보았어요. 제가 방문한 청주방서점 모습이에요. 매장 안에 사람은 없었지만 주문전화가 끊임없이 오고있었어요. 

저는 자담치킨 매장이랑 집이랑 거리가 멀어서 직접가서 가지고 왔답니다. 직접 픽업하니 2천원 할인도 받았어요. 

할인받은 2천원으로 사이다를 샀답니다. 

 

 

여러분이들 가장 궁금해하실 자담치킨 메뉴에요. 제가 청주방서점에서 받아온 전단매뉴판이에요. 

많은 메뉴 중에서 제가 추천받은건 요즘 티비에서 광고하는 맵슐랭이에요. 

 

자담치킨 메뉴

저희 집 식구들 모두 자담치킨을 먹어보지 않아서 "처음은 무조건 후라이드 치킨 주문해야되는거 아니야?"라는 의견도 있었지만 사장님께서 맵슐랭이 가장 많이 나간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맵슐랭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자담치킨 매장 안 벽면에 붙어있는 전단물을 보니 국내최초 동물복지 닭을 사용한다고 써있더라구요. 

지금 포스팅하면서 자세히 보니 후라이드치킨만 동물복지 닭이 였나보네요. 

저는 모든 자담에서 만드는 메뉴 모두 동물복지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제가 추천받고 주문한 맵슐랭 치킨이에요. 우선 비쥬얼은 괜찮았어요. 전단지 봤을때는 위에 하얀소스가 많이 뭍혀서 있었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지만 치킨에 충분히 소스가 적셔있어서 괜찮답니다.

자담치킨 맵슐랭. Q & A 

자담치킨 맵슐랭 맛은 어떠냐구요? 

강추입니다. 치킨을 드시지 않는 저희 엄마도 맛있다고 하시면서 잘드셨어요. 저희 엄마는 "치킨을 무슨맛으로 먹는거니?"라고 하시는 분인데, 이런분의 입맛도 잡아버리 맵슐랭치킨 합격입니다. 

 

맵기는 어느정도인가요? 

우선 저는 치킨이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라고 말하고 한입 먹었다가 매워서 깜짝 놀랐답니다. 매운게 청양고추 먹었을때 느껴지는 입의 고통같은 매운맛이에요. 화공약품같은 매운맛이 아니고 청양고추를 먹으면 느껴지는 매운맛이에요. 

 

단맛이 많이 나나요?

답니다. 그런데 매운맛이랑 적절히 조화를 이뤄서 많이 달다고 생각되지 않아요. 

많이 자극적인가요?

네. 많이 자극적이에요. 이날 맵슐랭치킨이랑 백종원의 한신포차 닭발을 같이 먹었는데, 한신포차 닭발이 아무맛도 안날정도였어요. 하지만 맵고 단맛의 적절한 소스비율로 인해서 합격입니다. 

 

다음에도 시켜먹을건가요?

사실 저는 후라이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후라이드와 맵슐랭을 같이 주문한다고 하면 충분히 주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저희 엄마는 다음번에 다시 주문해서 드시고 싶다고 하시네요. 

 

자담치킨에서 제가 올려드린 메뉴보시고 맵슐랭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도 드셔보시고 후기 알려주시면 저도 자담치킨 메뉴 중에서 새로운 메뉴로 도전해보겠습니다. 그런데 전 맵슐랭은 합격이니 동물복지 후라이드를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는 한신포차 닭발 후기 남겨볼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