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노브랜드 마라탕면과 노브랜드 튀김우동나베 후기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5. 19.
반응형

노브랜드 마라탕면과 노브랜드 튀김우동나베 후기

오늘은 늦게 퇴근하는 바람에 간단한 저녁을 먹기로 하고 수납장을 열어보니 이전에 노브랜드에서 포스팅하려고 구매한 마라탕면과 튀김우동나베가 있더라구요. 저는 마라탕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서 저는 튀김우동나베를 먹고 식구는 마라탕면을 먹기로 했답니다.

 

예전에 구매했던 제품이라서 가격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1800원~2000원 사이인것 같아요. 

영수증을 찾아보려했지만 없어져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어요. 두개다 2천원은 넘지 않았답니다. 

저는 그냥 뜨거운 물 부어서 먹는 건줄 알았는데,  가스레인지에 직접 끓여야하더라구요.

 

 

힘든하루였기 때문에 순간;;; "아... 귀찮아;;;;;;;;;" 그냥 컵라면 먹을까했지만..... 포스팅도 해야하니 끓이기로 했답니다. 

마라탕에는 4가지가 들어있어요. 면, 고수후레이크, 건더기, 소스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우동에는 3가지가 들어있어요. 면, 튀김우동분말스프,

원형튀김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무언가 원형튀김이 묵직한것이 기대되는 그런 사이즈였답니다. ㅎㅎㅎ

 

 

물이 보글보글 끓어서 면을 투하했답니다. 면이 뭉쳐져 있기때문에 천천히 넣어주어야해요. 퐁당 넣어주면 뜨거운물 맞을 수도 있으니 조심조심해서 넣어주었답니다. 

면을 넣어주고 젓가락으로 휘이휘이 저어주었답니다. 

 

노란색 면이 마라탕 명이고 하얀색 면이 우동 면이에요~ 마라탕은 라면보다 조금 두껍고 우동은 우리가 알고있는 굵기의 면이랍니다. 면을 넣고 한번 저어준 후에 스프를 넣어주었답니다. 

 

왼쪽이 마라탕이고 오른쪽이 우동이랍니다.

 

마라소스를 쭉하고 짜넣으니 마라냄새가 확 올라왔어요.

우동은 우리가 알고있는 마법의 가루 ㅎㅎ 그런 익숙한 냄새가 났답니다. 

우동 냄새는 다른 제품과 다르지 않아서 기대는 별로 되지 않았는데, 마라탕은 정말 제품마다 맛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기대가 조금 되었답니다. 

 

 

이후 마라탕은 취향에 맞게 고수후레이크를 넣어주면 되는데 저와 같이 밥을먹는 식구는 고수를 싫어해서 넣지 않았답니다. 오른쪽 우동에는 마지막으로 원형튀김을 넣어주었답니다. 

 

완성 샷이에요~

저는 마라탕 국물 한번 먹고 먹지 않았습니다. 정말..... 제가 좋아하지 않는 약간 묽은 마라탕맛이 나서 저는 별로였고, 식구는 다음에 먹을 땐 지금보다 물을 더 적게 넣으면 먹을만 하겠다고 평가 했답니다. 

저는 다음번에도 안먹을 것 같아요;;;;  이건 정말 개취~!!! 

 

우동면, 우동국물은 기존 다른 제품들과 별다를것이 없어요. 그냥 우동맛이에요~ ㅎㅎ 그런데 튀김가루 많이 들어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노브랜드 우동 튀김나베 많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면 양과 비슷할 정도로 튀김가루가 많이 들어있답니다.  

 

 

칼로리는 마라탕은 355kcal, 우동은 440kcal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