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크리스마스 단체 선물 추천 리스트 광고아님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의 마지막 이벤트~!! 22년 크리스마스~!! 

아쉬운 건 올해 크리스마스가 일요일...... 크리스마스이브가 토요일...... 이여서 살짝 눈물 조금.. 아니 많이 나지만 그래도 올해의 마무리 행복하게 해 보자고요.

크리스마스 선물하면 떠오르는 것은?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 오르골, 크리스마스 리스 등 많은 제품, 소품들이 떠오르실 텐데요. 예쁜 장식 소품이나 리스는 한두 명한테 선물하기에는 좋지만 단체 선물하기에 가격이 부담스러우니 주는 사람 부담 100%~!!

그럼. 올해가 가기 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주는 사람 부담 없고 받는 사람도 부담 없는크리스마스 단체 선물 베스트~!! 정리해보겠습니다.

1. 크리스마스 DIY 오르골

여러분들 최근에 감성 오르골이 인기인 거 아시나요? 특히 이벤트 기간이 가까워지면 오르골 검색량, 판매량이 쑥쑥 올라간다고 해요. 특히 크리스마스 기간 크리스마스 감성을 살려 줄 최고의 아이템인 오르골 올해가 가기 전 선물 아이템으로 어떠신가요?

인터넷에 "오르골"이라고 검색하게 되면 고가 오르골부터 저가 오르골까지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데, 제가 추천하는 건 고가 오르골~? 아니죠~!! 그렇다고 저가 완성품 오르골~? 아니죠~!!  바로 DIY로 만들 수 있는 오르골~? 맞죠~!!

개당 가격도 저렴하고 선물 받은 후 조립하면서 성취감 UP!! UP!! 완성 후 뿌듯함은 보너스~ 

위에는 네이버에서 DIY오르골이라고 검색해서 나온 상품들이에요. 저렴한 건 2500원 정도 하니 크리스마스 단체 선물하기 좋고 특히 초등학생들 크리스마스 단체 선물하기 최고~!!

2. 크리스마스 구디백 . 간식세트

아마 간식세트, 구디백은 정말 많은 분들이 아실 거라 생각이 들어요. 이전부터 크리스마스 때마다  크리스마스 단체 선물로 정말 많이 나가는 게 바로 크리스마스 간식꾸러미 답례품이에요.

구디백?! 그게 뭐야?!라고 생각하신다면 아래 링크 참고~

 

구디백 뜻. 답례품 단체간식 선택 꿀팁

최근에 인터넷 베스트 쇼핑상품을 보면 구디백, 답례품이라고 해서 알록달록 예쁜 상품 이미지가 종종 보이지 않나요? 구디백?! 그게 뭐지?! 무슨 뜻이지?라고 생각하셨죠? 그래서 제가 오늘~!!

hwangconnect.tistory.com

간식꾸러미 답례품 같은 경우 집에서 스스로 포장해도 괜찮지만 제가 해본 사람으로서~ 내 돈 내산으로 충고드리자면~!!  과자 하나하나 사서 포장하는 비용보다 그냥 완성품 사는 게 싸다~!!!! 진짜 포장지, 과자 하나하나 사는 거.... 보통이 아니더라고요. 그냥 크리스마스 단체 간식 꾸러미 구디백 답례품은 구매하는 것으로~!! 합시다!!

사진 누르면 해당 상품으로 이동합니다.

크리스마스 구디백, 단체선물로 간식세트만 한 것이 없죠? 패키지 디자인이 크리스 시즌에 맞게 빨간색~ 녹색~ 하양~ 산타 모양으로 많이 나오더라고요.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단체 간식 상품 구경해보세요. 

3.  크리스마스 선물 양말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어떤 선물이 좋을까?"라고 고민하시나요? 이렇게 고민하신다면 당신은 선물을 잘못 고를 확률 99%입니다. 왜냐고요? 물음 자체가 잘못됐기 때문입니다. 선물을 고를 때의 자세는 "내가 사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있으면 좋은 물건은 무엇일까?"라고 생각해야 좋은 선물을 선택할 수 있는 기본자세라고 합니다. 이런 포인트를 잡아서 크리스마스 단체 선물 중 하나는?! 바로 크리스마스 양말~!!! 내가 돈 주고 구입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위해서 하나쯤 있으면 좋을 법한 것~!! 바로 크리스마스 소품 중 일등 소품인 양말~!!

오늘은 이렇게 크리스마스 단체 선물할 때 내가 선물할때 부담스럽지 않고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 리스트 3개 올려봅니다. 다음번 포스팅에서도 이어서 크리스마스 선물. 단체선물할 때 좋은 상품들 소개해보겠습니다. 미리미리 크리스마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