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 판매매장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정말 핫한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 달력 가격과 구매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우선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은 한정 수량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하실 분들은 서두르셔야할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 추운 날 헛걸음하지 마시고 포켓몬 일력 판매매장 꼭 확인하고 가세요~!!! 

롯데리아 사이트에서 캡쳐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 달력? 

일력과 달력의 차이점부터 알아보고 갈께요.

일력과 달력 둘 다 비슷해요. 우리에게 날짜를 알려주는 물건인데 일력의 특성은 하루가 지나가면 종이를 한 장 한 장 뜯어내는 것이 특징이에요. 최근에는 빈티지, 추억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새롭게 디자인한 일력이 유행이에요.

롯데리아 페이스북에서 캡쳐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이라고 하면, 당연히 하루가 지나가면 종이를 뜯어내는 방식이겠죠?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색칠을 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아이들이 매번 포켓몬 색칠공부 사달라고 하는데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은 달력 기능도 하고 색칠공부까지 한꺼번에 해결되니 추천추천~!!

그렇다면 이번 포스팅의 포인트~!!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 가격은? 

롯데리아 버거 세트 구매 시 포켓몬 일력을 12,000원에 구매가능하고 만약 버거세트 구입 안 하고 일력, 달력만 구매하면 18,000원에요.

그렇다면 세트메뉴 1개 사고 포켓몬 일력 2개 구매가능할까요?

NO~!! 세트 메뉴 1개당 일력 1개 할인 가능합니다. 

롯데리아 매장에 있는 키오스크에 포켓몬 일력 구매 버튼 있으니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던지 키오스크 사용이 어려운 분은 매장 직원에게 주문하면 됩니다.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 구매 주의 사항~!!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은 1인 최대 2개 까지 구매가능하고 앞에서도 이야기했듯이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조기 판매종료될 수 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으로 '픽'한 분들은 빠르게 롯데리아로 달려가세요~

롯데이라 포켓몬 일력 구성~!!

표지 포함해서 총 367장이고 사이즈는 26cm X 38cm에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 판매매장~!!!

홈서비스와 잇츠오더로는 포켓몬 일력 구매할 수 없어요. 그럼. 롯데리아 모든 매장에서 구매가능한가요? 

NO~!! NO~!!

일부매장에서 한정행사이기 때문에 추운 날 헛걸음하지 마시고 아래 사이트에 가서 꼭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 구매 가능한 판매매장 꼭~!! 꼭~!!! 확인하세요. 

 

롯데잇츠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3개 브랜드의 배달, 주문, 이벤트를 한번에!

www.lotteeatz.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