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크리스마스 과자 간식 선물 세트 내돈내산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가 가기 전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어서 쿠팡에서 크리스마스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크리스마스 과자 선물 세트를 파는 곳을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간단하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 바로 구매 버튼 클릭~!! 사실 과자 내용물도 내용물인데 비주얼에 약한 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포장박스?! 포장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다는 후일담... 

크리스마스 과자 간식 세트 찾아보니깐 학교, 학원, 어린이집, 영어유치원에서 가장 많이 구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사실 아이들에게 과자, 간식이 최고의 선물이어서 많은 선생님들이 크리스마스 과자 간식세트를 찾나 봐요.

아기가 있는 직장동료가 그러는데 연말이고 크리스마스때는 어린이집에 간식 세트 구디백 같은 거 사서 서로 주고받고 친구 집에 보낸다고 하더라고요. 겸사겸사 크리스마스 과자 간식 세트 구디백 준비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구매하시는데 도움드리고자 이렇게  "크리스마스 과자 간식선물" 내 돈 내산 정리해봤습니다.

나름 자칭 이벤트 좋아하는 여자~ 이벤트녀라서 흐흐흐;;;  매년 소소한 작은 선물을 직장동료에게 주곤했는데 작년에 예쁜 포장지 골라서 하리보 한통, 담라 한통 등등 회사 동료들이 좋아하는 과자 듬뿍 넣어서 선물한 적 있는데...... 이건 웬걸.....

과자 따로따로 구매하고 포장지 구매비용까지 쓰다 보니 정말 돈 너무 많이 써서 크게 후회 한 적 있어요.

크리스마스 소품을 선물할까? 양말을 선물할까? 이리저리 생각하다가 저희 회사가 급격하게 당 떨어지는 일이 많은 터라;;;; 저희 회사 사장님은 이 글 안 보시겠죠? 흐흐흐

인터넷에 크리스마스 간식 구디백이라고 검색해보니 다양한 선물세트가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칫솔 케이스 같은 상품이 들어있는 구디백보다 소소하게 인기 간식이 들어있는 구디백이 좋더라고요. 괜히 상품 들어있는 구디백 선물하면 받는 사람들이 "나도 뭐 사서 줘야 하나?"라고 부담스럽게 생각하더라고요.

그냥 저는 크리스마스 기분 내자고 선물한 건데 갑자기 나 때문에 괜히.....;;; 선물 주고받는 분위기가 될 것 같아서 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주는 저도 부담 안되고 받는 사람도 부담 안 되는 과자 간식 선물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이렇게 예쁜 크리스마스 간식 과자세트 선물로 준비했어요. 다음날 바로 배송 오고 너무 맘에 들었어요~

상품 두 가지 골랐는데 모두 동일한 크리스마스 과자 간식 선물하는 것보다는 분위기에 따라 디자인 선택해봤어요. 다른 곳은 상품 디자인 한 개당 배송비가 붙던데 여긴 상품 모두 묶음 배송이 되어서 이렇게 무료배송 + 두 가지 포장 디자인 구매할 수 있었어요. 

첫 번째 산타 선물꾸러미라는 상품은 남자 동료들에게 선물하려고 구매한 상품이에요. 저희 남자 직장 동료들은 매년 선물해보면 딱히 예쁜 포장에는 관심 없고 내용물을 중시하는 분위기의 남자 동료들이기에 내용물 튼실한 놈으로 pick!!

특히 초코파이랑 칸쵸가 있어서 바로 선택~!!!! 그리고 초코하임까지 국산 과자가 많이 들어있어서 여기 상품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곳 보면 이름 모를 수입과자 너무 많이 들어있어요............ 아무리 소소하게 선물한다지만 수입과자 많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구디백은 NO~!! NO~!! 주고도 욕먹어~!!!

여자 동료들에게 선물하려고 구매한 제가 가장 마음에는 포장인 삼각?! 피라미드?! 크리스마스 간식 선물 세트예요. 

광고

제가 이 상품을 선택한 이유는 포장박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디자인 그리고 간식 다 먹고 난 후에 트리 위 살짝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처럼 꾸미라고 선택한 제품이에요. 빨리빨리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동료들에게 선물하고 싶어 지네요. 깜짝 선물~~ 이벤트 고~!! 고~!!

참~! 가격~ 이게 가장 중요하지요?? 개당 가격이 3300원?! 3400원?! 두 개가 가격이 다른데....... 삼각형 모양 간식꾸러미는 3300 원인건 확실히 기억이 나는데 산타 선물꾸러미 초코파이 들어있는 건 3400원인가 3700원? 3500원?? 대략 비슷한 가격이었어요. 흐흐흐  

 

[10+1] 크리스마스 성탄절 간식 과자 꾸러미 세트 2종 단체 행사 학교 학원 생일 어린이집 구디백

COUPANG

www.coupang.com

다이소에서 구매한 크리스마스 소품 오너먼트랑 같이 사진 찍으니 빨리 빨리 크리스마스야 와라~!!!!! 분위기 확~!! 사네요~

참~!!!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10개 사면 한개 추가증정한다고하니 이벤트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