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명품 에스프레소잔 커피잔 리스트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mz세대에서 디저트 붐이 일면서 달달한 케이크나 도넛과 함께 즐길 진하고 깊은 커피, 에스프레소 역시 급부상하고 있죠? 최근에는 고급스러운 에스프레소 전문점부터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빽다방에서도 혼커들을 위한 에스프레소 콤프레또와 아포가토를 출시할 정도로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분들이 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스프레소의 깊고 진한 맛을 두배, 세배로 높여줄 작고 앙증맞은 에스프레소잔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냥 에스프레소잔을 소개할까요? nono~!! 최근 핫한 명품 그릇 브랜드에서 출시한 에스프레소잔을 모아 모아~ 소개하려고 하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참고로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 출처는 해당 사진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니 명품 에스프레소 잔 가격이나 상세한 디자인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해당 사진을 꾸욱하고 눌러주세요. 

그럼.~!! 여러분들의 시간을 절약해드리려고 제가 정리한 명품 에스프레소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참~!! 세계3대 명품식기브랜드, 세계 3대 커피잔세트는?

 

커피잔세트 세계3대 브랜드 정리

세계 3개 커피잔세트 브랜드 최근 유명 커피 브랜드점마다 스페셜티라고 따로 판매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죠? 이는 코로나로 인해 홈카페를 즐기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고, 기업에서는 직원의 복

hwangconnect.tistory.com

1.  베르나르도

작년부터 유명 셰프들이 앞다투어 베르나르도 식기를 사용하여 콘셉트룸을 오픈하면서 저 같은 일반인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명품 식기 브랜드가 아닐까 합니다. 이런 베르나르도 식기에서 출시한 에스프레소 잔을 찾아보니  갤러리아몰에서 에퀴메 모도레 에스프레소잔과 플래티넘 에스프레소잔 이렇게 검색이 되더라구요. 바로 아래에 있는 베르나르도 에스프로소 잔은 갤러리아몰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사진링크는 해당사진누르면 이동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베르나르도 에스프레소 잔은 플래티넘 에스프레소잔이고 위에 있는 모도레 에스프레소잔보다 가격이 조금 더 나갑니다.

사진링크는 해당사진누르면 이동합니다

위에 있는 플래티넘 에스프레소잔은 앤틱실버 컬러에요. 사진에는 텁텁한 회색처럼 나왔는데 실버컬러입니다. 

베르나르도 명품 에스프레소잔 가격이 궁금한 분은 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갤러리아몰 나오니 참고하세요. 베르나르도 명품 에스프레소잔 가격은?

 

갤러리아몰 Premium life of yours | '베르나르도 에스프레스'검색결과

 

www.galleria.co.kr

2. 지노리

화려한 색감 때문에 어느 곳에 놓여있어도 눈에 확 띄는 명품 식기 브랜드인 것 같아요. 제가 백화점 몰마다 지노리 에스프레소잔을 찾아봤는데 커피잔, 머그컵만 검색이되고 따로 특별하게 에스프레소잔은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에스프레소잔을 대신 할 커피잔, 머그컵 중에 개취로 골라봤어요. 그럼. 명품 에스프레소잔 지노리 브랜드 디자인 살펴봐볼까요?

해당 사진은 쓱 닷컴에서 가지고 왔어요. 해당사진 누르면 ssg, 쓱닷컴 지노리 식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사진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지노리 1735 라비 린토 머그컵 단품이에요. 사이즈는 높이 10cm에 너비는 8cm, 길이는 12cm라고 해요. 지노리 1735는 메탈릭 트리밍 때문에 그 고급~고급스러움이 X 100인 것 같아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지노리 제품은 찻잔이에요. 에스프레소잔 이야기하다가 무슨 찻잔이야?!라고 하신다면 이해해주세요. 너무 특이하고 예뻐서 가지고 왔으니 눈요기하고 지나가세요.

해당 사진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 찻잔 역시 메탈릭 트리밍이 너무너무 고급스럽고 예쁘죠? 지노리 1735 라비린토 찻잔은 2종 세트라서 가격이 조금 나갑니다. 지노리 찻잔, 머그컵 이외 명품 그릇, 찻잔 등 지노리 브랜드 디자인이 궁금하다면  쓱닷컴 나오니 구매하실 분은 가격, 디자인 참고하세요.

 

‘지노리’ 검색을 쓱-

‘지노리’ 검색결과입니다.

www.ssg.com

3. 광주요

제가 최근에 눈여겨보는 식기브랜드예요. 매번 외국 명품 브랜드만 구경하고 포스팅하다가 우리나라에도 예쁜 전통 식기 브랜드가 있다~!!! 라며 소개해드리는 브랜드에요. 사실 광주요의 경우 커피잔은 별로..... 다지인이 많지 않고 다른 식기류가 많은데 그래도 소개해보렵니다. 흐흐흐흐

해당 사진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광주요 화조문 청 커피잔 세트예요. 차분한 색감이 정말 너무너무 예쁘죠?! 커피잔이 2조 세트여서 선물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광주요 커피잔은 청자 커피잔이에요. 

해당 사진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커피잔은 곡선이 너무 예쁜 커피잔이에요. 곡선도 너무 예쁘고 청자의 청색이 너무 단아해요. 광주요의 커피잔 가격이 궁금하다면 하단 사이트 참고하세요. 

광주요 해당 사이트에 가서 커피잔 세트에 들어가면 위에 제가 소개한 커피잔 세트가 있습니다. 

 

GIFT - GIFT

GIFT

www.ekwangjuyo.com

4. 아스티에 드 빌라트

요즘 아주 핫하다 핫해~ 최근 한남동에 아스티에 드 빌라트 카페가 오픈하여 sns에 유럽 감성 사진은?! 아스티에 드 빌라트 카페에서 찍은 사진이더라고요. (제가 아스티에 드 빌라트 검색한 후부터 계속 이것만 보여....) 사실 저의 스타일은 아니지만 최근 핫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에스프레소 잔, 커피잔 올려봐요. 개취로 골라봤습니다.

해당 사진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도트가 박혀있는 아스티에 드 빌라트 특유의 감삼을 느낄 수 있는 커피잔이죠? 

해당 사진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아스티에 드 빌라드 식기 제품 중 가장 유명한 디자인이죠? 손잡이 디자인은 위에 있는 사진 이외 더 많이 많이 있으니 링컵, 반지 같은 손잡이 무늬가 궁금하면 아래 사이트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요. 가격, 디자인이 궁금하면 링크 클릭~ 

 

ASTIER de VILLATTE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스티에 드 빌라트

www.bmkltd.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