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머그컵 명품브랜드 추천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가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명품, 최근 가장 핫한 식기, 커피잔, 머그컵, 에스프레소 잔에 대해 연속 포스팅하고 있어요. 요즘 명품 식기 브랜드 하나하나 조사해서 업로드하고 있으니 혹시 예쁜 머그컵, 예쁜 커피잔 명품 브랜드 궁금하신 분은 첫 번째, 두 번째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첫 번째 포스팅세계 3대 명품 브랜드 포스팅입니다. 

 

커피잔세트 세계3대 브랜드 정리

세계 3개 커피잔세트 브랜드 최근 유명 커피 브랜드점마다 스페셜티라고 따로 판매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죠? 이는 코로나로 인해 홈카페를 즐기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고, 기업에서는 직원의 복

hwangconnect.tistory.com

두 번째 포스팅은 에스프레소잔, 커피잔, 식기 브랜드 중 유명 세프들이 콘셉트 샵을 오픈할 때 많이 사용되는 식기 브랜드, 에스프레소 잔, 커피잔 브랜드 작성해놨어요. 참고해주세요. 

 

명품 에스프레소잔 커피잔 리스트

안녕하세요. mz세대에서 디저트 붐이 일면서 달달한 케이크나 도넛과 함께 즐길 진하고 깊은 커피, 에스프레소 역시 급부상하고 있죠? 최근에는 고급스러운 에스프레소 전문점부터 가성비 커피

color-jinny.tistory.com

본론으로 들어가 세번쩨 포스팅 이번에도 예쁜 머그컵이라고 제목은 지어놨지만 결국 예쁜 유명 명품 식기 브랜드, 명품 머그컵 브랜드가 될 것 같아요. 그럼. 이전 포스팅에 이어 제가 조사한 명품 브랜드. 핫하다 핫해~!!! 머그컵, 커피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첫 번째. 코지타벨리니 

요즘 정말 핫한 코지타벨리에요. 저는 사실... 감흥 없지만 식기류, 머그컵 중 최근 가장 핫하니 소개해볼게요.  지금 주문하면 최대 8개월~ 최소 2개월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 이탈리아 브랜드이고 코지타벨리니는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면서 일반인들에게 유명해진 브랜드인것 같아요. 

사진을 누르면 코지타벨리니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최근에 나온 신상이에요. 코지타벨리니 머그컵이고 가격은 아래에 있는 코지타벨리니 사이트 가면 확인할 수 있어요. 코지타벨리니는 주물 때문에 주목박도 있는 브랜드이니 역시 머그컵 아래에 주물이 똭~!!!  머그컵의 크기는 높이가 10cm입니다. 아래 사이트 가시면 장인이 손수 손으로 뚱땅뚱땅 철소리를 내면서 만드는 모습이 있으니 내가 구매하는 머그컵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확인해보세요. 참고로 더 큰사이즈 있는데 고것은 품절~!!! 

 

[코지타벨리니]Luisa White Mug (CT38530)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www.joliema.com

사진을 누르면 코지타벨리니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티컵이에요. 코지타벨리니 제품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이 아닐까... 저의 뇌피셜을 잠시 적어봅니다. 인스타그램에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제품이고 리뷰도 많이 달려있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155,000원이고 주문하면 최대 12개월 이상 소요된다는 것이... 흐흐흐흐 저의 주식계좌처럼 구매한 후 수면제를 먹고 계속 잠을 자던지 내 머릿속에 지우개를 추가로 같이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성격 급한 저는 그냥 패스~

두 번째. 줄리스카

영화 기생충에서 짜파구리를 담은 그릇~!! 그것이 어느 제품, 브랜드이냐??!!라는 궁금증을 해소해준 식기 명품 브랜드 줄리스카에요. 이번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미셸오바마가 줄리스카 제품을 수집한다고 해요. 뭐... 사실인지 확인할 길은 없지만 유럽 특유의 느낌을 담은 디자인이 많아서 갬성이 사르르~~ 그럼. 유럽 갬성 느끼러 떠나보실까요?

최근에 나온 머그컵 신상입니다. 줄리스카 제품 이미지는 모두 공식 수입처인 다이닝 아르떼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공식 수입처 다이닝 아르떼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다양한 라인이 있지만 줄리스카하면 화이트 컬러 아니겠습니까?! 빈티지한 느낌까지 차분한 뇨자뇨자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가격은 아래 다이닝 아르떼 사이트 링크 걸어놓았으니 가서 머그컵 사이즈 및 가격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올려드린 머그컵, 커피잔 이외에 다양한 디자인 있으니 다이닝 아르떼에서 예쁜 머그컵, 커피잔 디자인 구경하세요. 

 

다이닝 아르떼

  Juliska는 40년의 역사를 가진 미국 브랜드로 영국 태생의 데이빗 구딩과 프랑스 태생의 와이프 카푸신 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5세기부터 대대로 전달된 기술의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제품들

dart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