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이케아 어린이의자 방꾸미기 꿀팁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 어린이 가구에 대해 이야기해볼까해요. 많은 분들이 코로나19와 고유가로 인해 비행기타고 해외로 여행 가는 것보다는 호캉스 떠나시는 분들 정말 많죠?  최근에는 키캉즈라는 신조어가 생겼더라구요. 키캉즈~ 검색해보니  키즈와 호캉스라는 단어를 합쳐서 키캉즈라고 하더라구요.

직관적으로 알수 있듯이 키즈, 어린이 고객과 동반가족을 위해 호텔에서 특별히 룸안에 어린이들을위한 다양한 장남감을 배치해 아이들도 재미있고 즐겁게 놀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을 것을 이야기하더라구요. 이렇듯 키즈 고객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이케아에서도 오래전부터 어린이 가구를 친환경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가구들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케아에서 잘팔리는 어린이가구 이케아의자, 이케아가구에 대해 소개해볼까해요. 베스트셀러 순으로~!!  

참~!! 이케아 어린이 가구 찾고 계시다면 혹시 아이방 인테리어를 바꿔볼까하고 오셨나요?  그렇다면 가구보다 더 중요한 벽지~!! 가구를 아무리 예쁜걸 들여놓아도 바탕이되는 벽지를 잘못골랐다면 답없죠?

아래 아이방, 어린이 방 벽지 고르는 팁 정리해놨으니 꼭 확인한 후 베스트셀러 이케아 의자, 가구 확인하세요.

 

이케아 온라인몰 참고. 아이방, 자녀방 벽지색 페인트색 고르기

이케아 온라인몰 참고. 아이방, 자녀방 벽지색 페인트색 고르기 오늘은 배색 기법 중에 가장 쉬운 귀여운, 경쾌한 이미지에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컬러리스트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color-jinny.tistory.com

가구보다 중요한 벽지 컬러 고르는 팁~!! 확인하고 오셨나요? 그럼 본격적으로 이케아 어린이방 의자, 가구~ 베스트 셀러 순으로 정리해보도록할께요.

1. 이케아 어린이 의자 우르반 

이케아 어린이 의자 우르반의 색상은 연두색과 흰색이 있어요. 우르반 의자의 경우 의자가 나사 연결이 아니고 일체형이여서 튼튼하고 탄성이 좋다는 평이 많은 의자에요. 또한 대부분 성인용 식탁에 딱 맞는 사이즈여서 눈높이를 같이 할 수 있고, 발밭힘이 있어서 아이들이 편하게 앉을 수 있다는 평이 많은 이케아 의자에요.

단, 옆에 손잡이가 없어서 아이 혼자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것이 불편하고 조금 부산스러운 아이의 경우 옆으로 떨어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는 평도 있으니 그 부분 고려해서 구입하셔야 할 것 같아요. 

가격은 59,900원 가성비 짱입니다. 

 

2. 이케아 의자 포엥 어린이의자

이케아 어린이 의자 중 베스트 셀러 포엥이에요. 성인용 암체어의 어린이 버젼으로 엄마, 아빠 의자 옆에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만 떠올려도 넘넘 귀엽네용~  단. 포엥 이케아 어린이 의자는 본체 따로, 쿠션 따로 판매하기 때문에 쿠션을 별도로 구입하셔야해요. 의자의 가격은 34,000원이고 어린이 쿠션 가격은 18,900원이고 쿠션 디자인이 정말 다양해서 계절별로 인테리어 별로 맞게 선택해서 구입하면 좋을 것 같아요. 포엥의 경우 앉아서 티비보거나  책읽기에 아주 좋다고 해요. 

단, 포엥과 세트로 발받침대도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도 있으니 구매하실 때 이 부분도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3. 이케아 어린이 테이블 + 의자 "레트"

이케아 어린이 의자, 테이블 중 베스트셀러 '레트' 제품이에요. 이건 가성비 짱`!!!  가격이 49,900원이에요. 테이블 하나에 의자 2개가 5만원 이하라니.... 가성비 짱~!!! 그리고 재생이 모두 가능한 제품이라는 것도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레트의 경우 7세까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격이 저렴해서 더러워져도 부담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어린이 의자. 어린이 가구 베스트셀러 3위까지 알아보았어요. 다음 포스팅에는 4위부터 베스트 셀러 이케아 의자, 가구 정리해볼께요. 혹시 이케아 어린의 의자와 가구 이외에 성인 의자, 가구 궁금하신 분이라면 아래에 있는 링크 타고 가세요~ 

이케아 의자 추천~!! 

 

이케아 의자추천. 베스트셀러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 의자 중 베스트셀러를 골라~골라~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베스트셀러는 저의 뇌피셜이 아니라 이케아에서 직접 매우~! 매우~! 잘 팔리는 의자 베스트셀러 리스트를 공

hwangconnect.tistory.com

이케아 책상~!! 베스트셀러 순~!! 

 

이케아책상 . 많이 팔리는 책상 정리

오늘은 이케아에서 많이 팔리는 책상~!! 이케아 책상 베스트셀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전에 이케아 의자~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더라고요. 그

hwangconnec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