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워듣고

컬러링 무료 도안 크리스마스트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12. 6.
반응형

오늘은 엄마표 미술놀이로 크리스마스트리 무료 도안이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지금 소개해드리는 크리스마스트리 도안은 손도장 찍기에도 좋고 컬러링도 가능하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낼 겸 아이와 함께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트리 컬러링 무료도안은 저작권으로 인해 재배포나 변경해서 사용할 수 없어요. 가지고 가실 때 '좋아요.' 콕 눌러주시면 너무 감사해요. 우선 컬러링 무료도안 다운로드받아주세요. 

크리스마스트리 컬러링 무료도안 링크입니다. 

 

아트뚝딱 크리스마스 페이터트리 무료도안

안녕하세요. 아트뚝딱이에요. ^^ 크리스마스 페어퍼 트리 무료도안이에요. 한장은 컬러링할 수 있는 하양, ...

blog.naver.com

우선 손도장으로 완성한 컬러링 무료 도안 크리스마스트리 보고 올게요. 아이와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특히 촉감놀이, 물감놀이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너무너무 즐거운 홈문센 미술 프로그램이랍니다.

무료 도안 다운로드하시면 위와 같은 이미지로 출력될 거예요. 먼저 가위로 자르기 전 물감이나 컬러링을 원하는 친구는 매직이나 색연필 준비해주면 되겠죠? 저는 손도장 찍기 놀이로 해줬어요.

이렇게 단색으로도 찍어주고 아래처럼 혼색해서도 찍어줬어요. 아이들은 콕콕 찍어줄 때보다 손으로 물감을 섞는 느낌~ 부드러운 느낌을 참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완성이 되었다면 물감이 마른 후 가위로 잘라주세요. 가위로 잘라준 후 풀칠해주면 끝~!! 

붙이는 방법은 아래 동영상 참고해주세요. 센스 있는 분이라면 도안 보자마자 눈치채셨겠죠?!

이렇게 붙여준 후 크리스마스트리의 가장 포~인~트~!! 별만 붙여주면 완성~!! 별도 간단하게 붙여줄 수 있어요. 바로~ 이렇게요~

크리스마스트리 컬러링, 손도장 무료 도안 다운로드하셔서 아이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