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맘스터치 메뉴 가격 업데이트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9. 13.
반응형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을 정리해볼까 해요. 토종 햄버거 브랜드인 맘스터치는 최근 다른 햄버거 브랜드보다 거대한 외형을 갖추고 있지만 내부적으로는 많은 문제가 생기는 모양새죠? 맘스터치는 다른 햄버거 브랜드보다 매장 수가 많이 있어서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한국인의 치킨사랑, 저의 치킨사랑도 꾸준하다 보니 맘스터치 본사와 점주들 사이에 현재 많은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른 브랜드보다 더 쉽게 사 먹을 수 있는 햄버거 브랜드가 아닌가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에 대해 포스팅해보고 앗~!!! 식품위생법, 매장관리가 가장 더러운 햄버거 브랜드는?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겠습니다.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 최종 업데이트 바로 아래~!! 시작합니다. 

맘스터치 메뉴, 가격 총정리 

최근 맘스터치 메뉴 중 가장 핫한 신제품입니다. 최근에 나온 치즈홀릭버거 세트와 다양한 순살치킨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최근 싸이 플렉스 버거 먹어봤는데 역시 크기만큼이나 맛있습니다. 하지만 집에 혼자서 먹어거나 구석에서 혼자 조용히 먹어야 한다는 사실~!! 사이즈가 너무 커서 먹는 모습 누구에게 들키면 부끄부끄~

그리고 지금 맘스터치 메뉴 이벤트 중 싸이 순살 세트(후라이트 싸이 순살_한 상자+케이준 양념감자_s+콜라 1잔)가 매장도, 배달도 모두 10,900원이에요. 맘스터치 앱에서 주문하게 되면 조건 없이 누구나 9900원 판매하고 있습니다. 9900원 치느님 영접 가능하지 꼭 애용해보세요.

맘스터치의 수많은 버거 중 1페이지에 있는 버거입니다. 최근 가장 핫한 버거는 앞에서도 이야기했듯이 싸이 플렉스버거입니다. 싸이플렉스 버거는 "리얼 입찢버거"로도 불리며 통다리살 싸이 패티가 2장이 들어있어서 압도적인 햄버거 사이즈의 플렉스를 즐길 수 있는 햄버거 메뉴입니다.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 2페이지입니다. 맘스터치 메뉴에서 늘 정석인 메뉴는 싸이 버거 죠? 그리고 최근에는 새우 불고기버거도 많이 베스트메뉴로 꼽히고 있습니다. 새우불고기버거는 말그대로 불고기와 새우가 들어있는 메뉴로 불고기패티에 불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맘스터치 치킨햄버거 메뉴가 지겹다하면 새우불고기 드셔 보세요~

맘스 터치하면 치킨을 빼놓을 수 없겠죠? 기본 치킨 메뉴입니다. 맘스터치 치킨메뉴 중에는 닭강정 트리오가 베스트 메뉴입니다. 닭강정 트리오 A는 케이준 떡강정+차파오 떡 당정+간장 마늘 떡강정 이렇게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고 모두 스몰 사이즈입니다. 닭강정트리오B는 케이준떡강정+간장마늘떡강정+후라이드텐더4조각이 들어갑니다. 케이준떡강정과 간장마늘떡강은 사이즈는 모두 스몰사이즈입니다.

이전에 화사가 놀면 뭐 하니에서 먹은 내슈빌 핫통 다리 메뉴는 아직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저도 이전에 인기 많았을 때 한번 먹어보고 딱 저의 입맛이어서 아직도 즐겨먹고 있는 내슈빌 핫통 다리입니다. 내슈빌 핫치킨버거는 야채가 다져져서 나와서 먹기가 참 불편한데 핫통 다리는 사이즈가 딱~!! 있어서 먹기 어렵지 않아요~^^ 

맘스터치 메뉴 중 싸이 순살 메뉴입니다. 가격 대비 최강 메뉴입니다. 사이즈는 1.5인분 정도 돼요. 혼자 먹으면 충~분~하고 둘이 먹으면 약간 부족하니 햄버거 하나 단품으로 구매하면 둘이 먹기에 아주 좋답니다. 저는 예전에 맘스터치 햄버거 때문에 방문했다면 최근에는 요 치킨 때문에 방문하고 있답니다.

맘스 세트 메뉴입니다. 싱글 떡강정 세트는 혼자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케이준떡강정+싸이 버거1개+콜라 1개로 구성된 세트메뉴입니다. 케이준떡강정은 스몰사이즈입니다. 싱글통다리세트는 후라이드통다리1개와 싸이버거한개 콜라한개로 구성되어있고 싱글치킨세트는 후라이드치킨반마리와 싸이버거 1개, 콜라1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맘스 세트에 있는 버거는 모두 싸이 버거이니 참고해주세요~

사이드 메뉴 첫 페이지입니다. 저의 사랑 김떡만도 있죠? 김떡만 드셔 보세요~ 가격 대비 최강입니다.

사이드 메뉴 두 번째 페이지입니다. 햄버거는 부담스럽고 간단한 한 끼 해결하고 싶을 때 칼로리도 적은 랩 메뉴도 있답니다.

맘스터치 음료 페이지입니다. 저는 맘스터치에서 음료는 늘 콜라를 마셨게 때문에 요기에서는 제가 더 말씀드릴 것은 없는 것 같아요.

맘스터치에서 판매하는 아이시스 물이 편의점보다 더 싸네요. 헐~ 이걸 지금 봤네요~ 지나가다가 목마르면 맘스터치를 애용해야겠어요. 이렇게 다양하고 수많은 종류의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은 여기에서 마무리하고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식당 위생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식품위생법 위반 햄버거 브랜드 1위 업체에 대해 알아보고 갈게요~

 

"간단하게 식사대용으로 햄버거 먹으려다가 식중독?! 걸린다?!"

아이들 햄버거 사 먹으러 가기 전에 꼭 찾아보고 가자고요~!!! 

 

식품위생법 위반 1위 햄버거업체는 맘스터치

토종 햄버거 브랜드 맘스터치가 버거 프랜차이즈 중 ‘식품위생법’ 최다 위반·위생등급제 최저 등록이라는 ‘불명예 타이틀’을 차지했다. 매장 수가 급증했지만 매장 관리는 성장세에 미…

weekly.dong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