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노브랜드 버거 메뉴 가격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8. 21.
반응형

가성비하면 노브랜드죠? 노브랜드는 공정위에서 발표한 자료를 살펴보면 2021년 기준 280개가 된다고 해요. 대부분 오프라인 매장이 적자를 보는 와중에 노브랜드는 효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첫 연간 흑자를 냈다고 합니다. 이렇게 정용진 부회장이 밀고 있는 노브랜드 사업 중 노브랜드 버거 역시 가성비 햄버거, 버거 맛집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최근 점포를 확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저도 노브랜드 버거 창업에 관심이 있어서 노브랜드 버거 창업비용 등을 정리하였습니다. 

 

노브랜드버거 창업 매장 총정리

노브랜드 버거 창업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저도 관심 있어서 조사한 노브랜드 버거 매장 창업 방법과 최근 이슈 되고 있는 노브랜드 버거 핫이슈 등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노브랜드

hwangconnect.tistory.com

이전에는 노브랜드 버거 창업 방법과 창업비용 등을 알아보았는데, 오늘은 노브랜드 버거 메뉴와 가격 그리고 칼로리까지 총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 가성비 햄버거의 메뉴와 가격 살펴보러 출발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전 참고로 노브랜드버거 메뉴는 총 13개 버거가 있습니다.

13개 메뉴를 한꺼번에 확인하고 싶은분은? 아래 사이트 참고해주세요.

 

메뉴_ 노브랜드버거

메뉴 상기 메뉴는 매장에 따라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www.shinsegaefood.com

칼로리는 노브랜드버거 메뉴 중 세트 말고 단품의 칼로리도 정리해볼게요. 페퍼로니 버거는 491칼로리, 페퍼로니 치킨버거는 482칼로리, 코울슬로 치킨버거는 520칼로리, 데리마요햄버거는 493칼로리입니다. 

노브랜드 버거 중 가장 비싼 햄버가가 나왔습니다. NBB 어메이징 버거입니다. 우선 사진순서대로 칼로리 알려드릴게요.

NBB오리지널 버거의 칼로리는 433칼로리, 노브랜드 버거 중 가장 비싼 NBB어메이징 버거는 724칼로리, NBB시그니쳐 485칼로리, 스모키 살사 버거는 496칼로리입니다. 여기서 잠시~!! NBB어메이징 버거의 724칼로리보다 높은 칼로리를 자랑하는 노브랜드 버거는? 

바로 미트 마니아입니다~!!! 미트마니아 버거의 칼로리는 772칼로리입니다. 어쩐지 맛있다 했어요. 그릴드불고기 버거는 398칼로리, 산체스 버거는 480칼로리, 메가바이트 버거는 658칼로리입니다. 제가 가장 맛있다고 했던 미트마니아 버거와 메가바이트 버거의 칼로리... 지금 보니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스리라차 치킨은 485칼로리입니다. 이렇게 해서 총 13개 노브랜드 버거 메뉴 정리는 끝이 났고 노브랜드 버거 메뉴만의 특별한 하우스 스페셜 메뉴를 소개해볼게요. 

저는 점심식사 대신 치아바타 종종 사 먹는데 가격 대비 괜찮습니다. 그리고 다른 햄버거 매장에는 없는 노브랜드 버거 메뉴만 있는 상하이 핑커 포크라는 것이 있는데 스몰은 소스 1종만 제공이 되고, 라지는 할라피뇨&피클과 소스 2종이 제공됩니다. 상하이 핑커 포크 같은 경우 향신료를 넣은 돼지고기 튀김인데 양꼬치 맛이 나는?! 그런 포크 튀김이에요. 양도 넉넉하고 제가 좋아하는 양꼬치 같은 맛이 나서 상하이 핑거 포크도 사이드 메뉴로 종종 사먹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 중 또 가성비 메뉴 나왔습니다. 바로 샐러드입니다. 최근 샐러드가 열풍이어서 저의 집 주변에 샐러드 가게가 엄청 많이 생겼는데 가격대가 대부분 8천 원에서 9천 원이더라고요. 그런데 가성비 최고인 노브랜드 버거에서도 샐러드를 콤보가 4900원이니 정말 가성비 짱~!! 마지막으로 사이드 메뉴 소개합니다.

위에 있는 메뉴 중 최근에 핫한 메뉴가 있어요. 바로 노치킨 너겟이에요. 노치킨 너겟은 대체육으로 만든 너겟이에요. 노치킨 너겟의 경우 한 달 만에 십만 개가 팔린 제품이에요. 

마지막으로 음료 소개해드릴게요. 여기서 또 한 번 노브랜드 버거만의 장점 나옵니다. 

음료의 경우 생수는 50ml 1200원, 탄산은 1500원, 오렌지주스는 3000원, 커피는 2000원이에요. 그리고 노브랜드 버거의 장점~!! 탄산음료가 무한 리필된다는 것이에요. 그것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 근처에 음료 기계가 있어서 바쁜 직원에게 눈치 보며 리필해달라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