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남자반팔티셔츠 인기브랜드 3개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5. 21.
반응형

슬슬 무더운 날씨가 다가오고 있네요. 이제 점퍼를 정리하고 반팔티셔츠로 옷장을 채워넣어야 할 시기가 온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대비 반팔티셔츠쇼핑하실 분들을 위한 반팔티셔츠 브랜드 중 최근에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를 정리해볼까합니다.

 

남자반팔티셔츠 인기 브랜드 총정리 시작합니다.

골라클래식

영국의 헤리티지를 담은 스트릿 무드 브랜드인 골라클래식입니다. 골라클래식은 온라인 공룡 기업인 무신스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구입가능합니다. 골라클래식 같은 경우 남자반팔티셔츠도 인기가 많지만 대부분 유니섹스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브랜드입니다.

골라는 남자반팔티셔츠뿐만 아니라 가방, 운동화 등 모든 제품의 색감이 톤 다운된 빈티지한 색감을 가지고 있어서 청바지와 면바지 위에 가볍게 입기 좋은 것 같아요. 

골라의 대략적인 가격은 반팔티는 3만원~4만원대, 카라 반팔티셔츠는 4만원~5만원대입니다. 

두번째 추천 반팔티셔츠 브랜드는 아웃도어프로덕츠 입니다. 

아웃도어프로덕츠

아웃도어 프로덕츠는 1973년에 설립된 브랜드로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요소들을 일상생활에서 적절히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옷들이 많이 있는 브랜드입니다. 

아웃도어 프로덕츠는 오프라인 패션 편집숍으로 유명한 원더플레이스가 모노프로덕트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면서 아웃도어 프로덕츠를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오픈을 하여 월 매출 1억원대를 기록하였다고 해요. 아웃도어 프로덕츠의 기본 반팔티 경우 2만원~3만원대, 롱파카의 경우 13만원~15만원대 입니다.

세번째 추천 남자반팔브랜드는 커버낫입니다. 

커버낫

커버낫은 남성 캐주얼 대표브랜드로 현재 무신사 쇼핑몰에서 랭킹브랜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위에 포스팅한 제품들은 유니섹스를 중점으로 하고 있지만 커버낫 같은 경우 남성, 남자에 포커스를 맞춰 출시하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감성들로 제품들이 포지션해 있습니다. 

최근 커버낫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많이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는 데님브랜드인 LEE와 콜라보를 선보이며 자켓, 슬리브 가방, 팬츠등을 출시하였습니다. 커버낫의 기본 반팔티셔츠의 경우 3만~5만원대이며 기본 반팔티의 경우 인터넷 쇼핑 할인이 되어 3만원 이내면 대부분 기본 반팔티셔츠는 구매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