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겨울아우터 인조퍼 퍼코트 코디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11. 26.
반응형

기온이 많이 떨어졌네요. 곧 옷장에서 겨울 아우터를 꺼내입어야하겠어요. 한겨울 검정색 패팅만 주구장창 입었다면 올 겨울에는 인조퍼나 퍼코트로 코디 어떠신가요?



벌써 스타일리쉬한 연예인들은 인스타에 퍼코트를 입고 일상 룩을 올렸더라구요. 오늘은 셀럽들이 인조퍼 코디와 퍼코트 코디부터 살펴볼께요. 


출처 : 한예슬 인스타


이 언니는 그냥 예뻐~ 매일 예뻐~ 한예슬은 오버사이즈 시어링 퍼코트와 후드를 같이 매치했네요. 저는 몸 자체가 오버사이즈라서 오버사이즈 퍼코트를 넣어둘께요. 날씬한 분들은 시어링 퍼코트와 후드 같이 코디 해보세요~ 


 

작년도에 핫했던 현아 공항룩이에요. 원피스와 벨벳 소재인 백으로 빈티지 하게 스타일했습니다. 따라해봐도 좋을 것같아요. 



겨울에 롱원피스는 따뜻하기도하고 멋스럽기도하고 아주 좋은 아이템 같아요. 롱원피스오 퍼코트 코디는 현아 룩도 나쁘지 않네요. 



스타일링하면 이 배우를 빼놓을 순 없죠? 누군지 다 아실꺼에요. 바로 공효진이에요. 써스데이 아일랜드 화복 속 공효진은 빈티지한 느낌의 퍼코트를 착용하였네요.



갈색 퍼 아우터는 저런식으로 코디하면 활동하기도 편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멋스럽고 아주 좋네요~



저는 아래에 있는 공효진 스타일링 때문에 올 겨울은 퍼코트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너무 사랑스럽지요? 빈티지하면서도 로맨틱한 이런 분위기~ 제가 아주 따라하고싶은 인조퍼 코디에요.


출처 :codibook from.euneun


빵모자와 함께 코디해도 사랑스러운 룩이 완성되어요. 



해외 패션모델인 카르멘 페다루의 겨울 퍼코트 스타일링 살펴볼께요. 

녹색 퍼가 포인트 컬러로 코디하니 정말 멋스러워요. 




2020/11/21 - [산다] - 임영웅 장도연 사복 키높이스니커즈 포즈간츠


2020/11/09 - [산다] - 콜라보레이션 대공개! 컨버스의 하이탑운동화


2020/11/05 - [산다] - 할리스다이어리2021.할리스와 해리포터 콜라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