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워듣고

인생영화추천. 영화다운로드 소장각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1. 11.
반응형

요즘 넷플릭스 가입으로 인해 새로운 세상을 영접하게되었네요. 인기있는 드라마와 영화 몰아치기 한 후 몇주동안 좀비처럼 살았답니다. 사람들이 왜 그렇게 넷플릭스~넷플릭스 이야기하는지 알게되었답니다. 뒤늦게 말이죠. 넷플릭스는 영화 다운로드도 되니 아주 좋아요.



넷플릭스로 영화보면서 하나하나 인생영화를 모아나가고 있는 상태에요. 아직 넷플릭스에는 제가 원하는 영화가 많지는 않지만 아쉬움을 넷플릭스 드라마로 채우고있는 상태랍니다. 지금은 빨강머리 앤을 보고있어요. 진심 힐링된답니다.



우선 넷플릭스 드라마 이야기는 접어두고 지금까지 제가 본 인생영화 추천해볼께요. 사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인생영화 5편이에요. 요즘 인생영화들 다운로드해서 소장하려고해요. 합법으로요~ 

요즘은 넷플릭스 말고 다양한 영화다운로드 사이트 들이 있어서 선택권이 넓어져서 참 좋습니다.


1. 가버나움


배우 전도연도 추천한 영화에요. 가버나움은 정말 손수건 없이는 볼 수 없는 영화입니다. 슬픈영화 추천해달라고하면 가버나움을 늘 추천한답니다. 

가버나움은 제가 이전에 사용했던 시리즈온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가격은 1500원합니다.


다음에서 검색해서 가지고 온 이미지에요. 레바논 영화이고 19년 1월에 개봉하였답니다. 러닝타임은 126분으로 아주 적당해요. 평점도 아주 높지요? 

내용은여동생을 위해 칼로 사람을 찌르고 교도소에 갇힌 12살 소년이 부모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는 내용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정말 많은 의미를 담고 있는 영화이니 제가 1등으로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2. 타인의 삶


두 번째 인생영화 추천영화는 타인의 삶입니다. 독일 영화이고 13년 1월에 개봉하였습니다. 84년 동독의 정보국 요원의 삶을 그린 영화에요. 동독의 최고 극작가와 인기 여배우를 감사하면서 정보국 요원의 삶이 변화하는 내용이에요. 


저의 두번째 인생영화 추천영화인 타인의 삶은 시리즈온에서 1200원 합니다. 러닝타임은 137분이고 아카데미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 수상, 골든 글로브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 노미네이트, 독일 아카데미. 유럽 영화 상 등 총 21개의 영화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3. 나, 다니엘 블레이크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다운로드해서 봤다가 다같이 오열한 영화였습니다. 전 갑자기 터지면 안되는 부분에서 울음 터졌다가 민망한 장면을 연출하였습니다. 그런데 각기 공감되는 부분은 다르니깐요.



이건 코로나 시기에 아주 적절한 영화인것 같아요. 실업급여 받기 위한 주인공과 싱글맘으로서 도움을 받기 위한 여정들... 관료적인 절차들... 지금 같이 어려운 시기에 보고 나면 힐링도 되고 주변 이웃들에게 친절해지고 싶은 마음도 든답니다. 


영화다운로드 가격은 1200원 정도 합니다. 나 다이넬 블레이크 영화 역시 평점 아주 높습니다. 그리고 칸 영화제 황금 종려상 수상작이기도 합니다. 



4. 맨체스터 바이 더 씨

이 영화는 EBS에서 무료로 해주는 것 봤다가 여운이 너무 오래 남기도 하고 몇년 지난 후에 다시 보고 싶어서 내돈내산 다운로드해서 소장해서 보고 싶을때마다 꺼내보는 영화에요. 


미국 영화이고 17년 2월에 개봉하였어요. 러닝타임은 137분이에요. 보스턴에 아파트 관리원으로 일하면서 혼자 사는 주인공은 형이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고향으로 향하고 조카의 후견인으로 지목받으면서 이전에 잃어버리고 싶었지만 잃어버릴 수 없는 지독한 과거의 기억이 떠오르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이 담겨져있답니다. 



5. 아멜리에


제가 고등학교때 처음 본 프랑스 영화에요. 너무 사랑스러운 영화에요. 그 당시 영화 다운로드사이트 같은건 없었고 비디오를 소장하고 보고 싶을때마다 봤던 영화에요. 


저 영화를 보고 오드리 토투의 팬이 되었어요. 머리스타일도 어찌나 따라하고 싶었는지 친구들에게 잘어울릴 것같냐고 묻곤 했었는데, 그땐 참 여렸던 저의 모습도 떠올리게 만드는 저의 인생영화입니다.

제가 다운로드 받아서 소장하고 있는 5개의 영화를 모두 보셨다면 다른 영화들도 정리해놓았으니 링크 타고 들어가보세요.



2020/12/23 - [주워듣고] - 2020년 셋째주 실시간 최신영화추천


2020/10/31 - [주워듣고] - 최신영화 다운로드 순위발표


2020/10/22 - [주워듣고] - 영화 다운로드 순위 2020년10월 기준


위에 저의 인생영화 추천한 1,2,3,4위의 영화는 손수건 없이 볼 수 없는 영화이지만 5위인 아멜리에는 너무 사랑스러운 영화이니 기분전환하거나 가족들과 보기에 편안한 영화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