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워듣고

부업유튜버의 추천 집에서부업 노마드태스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1. 1.
반응형

요즘 부업에 관심이 커져서 열심히 유튜브로 검색하다가 포리얼 채널과 절약왕 정약용 채널에서 노마드태스크라는 재택 부업을 알게 되었다. 두 분 다 열심히 채널을 키워가시는 분들이라서 믿을 만 했고 집에서 간단하게 두개씩만 해보자는 마음으로 다음 검색 창에 노마드 태스크를 쳐보았다. 





검색하고 사이트로 들어가니 깔끔한 느낌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한 후에 메인 화면에 참여 가능 태스크만 보기를 누르니 초보자가 당장 할 수 있는 태스크가 정리되어 보였다.



노마드태스크라고 검색하고 사이트까지 들어왔는데... 이놈의 귀차니즘은 귀찮지도 않은지 갑자기 "아~ 또 하나씩 다 읽어봐야겠네~"라는 말을 내뱉으며.... "내일부터 자세히 해보자"라는 마음이 들었지만, 아무 일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라는 부업 유튜버들의 채찍질을 생각하면서 자기 전에 간단하게 두 개씩만 해보자는 마음으로 가장 쉬워 보이는 것을 선택하고 들어갔다. 



내가 선택한 테스크는 트위터 팔로우와 유튜브 채널 구독해주는 테스크였다. 자신이 원하는 테스크를 누른 후에 아래와 같이 태스크 진행방법을 자세히 읽어보아야한다. 대부분 미션을 수행한것을 캡쳐해서 올리거나 구독한 후에 나의 채널링크를 보내야한다. 읽어보고 내가 할수 없을 것 같으면 과감하게 포기해야한다. 





그 이유는 테스크에 참여 한다고 해놓고 미션을 완성하지 못하면 신뢰도 점수가 떨어지게 된다. 신뢰도가 떨어지면 리워드(미션을 수행하고 받는 포인트)가 낮아지게 때문에 처음부터 욕심부리지 말아야한다.  



그리고 태스크를 진행하기 전에 꼭 메시지 보드에 사람들이 올린 글들을 보면 좋다. 지금 진행 할 태스크가 수행하기에 쉬운 것인지 아닌것인지 어떤 점을 주의해야하는지 등 사람들이 궁금한 부분이나 문제가 있는 부분을 올려놓기 때문에 자세히 읽어보면 태스크를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메시지 보드는 내가 수행하고싶은 태스크를 누르면 오른쪽 하단에 있다. 나는 오늘 오전에 회사에서 시간이 남아서 태스크 하나 수행하려고 틱톡 추천인 추가 미션하려는데 추천인 코드가 안먹혀서 메시지 보드에 다른 사람이 올려놓고 답변 받은 글로 문제를 해결하였다.  



진행사항과 메시지보드를 보고 내가 충분히 수행할 수 있는 태스크이면 위에 있는 3가지 버튼(가이드라인 숙지함, 태스크 제출시간, 태스크참여하기)을 누른 후에 제출시간 안에 미션을 수행하고 노마드태스크에서 원하는 인증서류?! 들을 업로드하면 된다.



나는 처음 진행해서 그런지 나의 유튜브 링크도 어디에 있는지 모르고 이것 저것 찾다가 두개 수행하는데 한시간 걸렸다. 한시간 걸려서 받은 리워드, 포인트는 0.24달러이다. 보잘것 없는 돈이지만 귀차니즘에서 벗어난 나를 칭찬하면서 하루에 한시간 퇴근 후에 집에서 밥먹고 쇼파에서 졸고 있을 시간에 티비를 보며 욕심부리지 않고 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아보려고 한다.   



티비보면서 쇼파에 앉아 한시간 투자하고 처음 번 나의 0.24달러 인증샷이다. 출금방식은 부업 유튜버들이 자세히 올려놓았기 때문에 여기서는 패스하려고 한다. 출금방식이 궁금한 분들은 유튜버에 검색하면 진짜 자세히 나와있다. 하루에 한시간씩만 해서 내가 만족하는 돈은 벌 수 없겠지만 소소하게 모아서 출금안하고 투자개념으로 가상화폐로 가지고 있으려고 한다. 혹시 모르니 말이다...  



지금 쓰고 있는 포스팅도 노마드태스크 체험기 블로그 작성 태스크이다. 나는 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태스크 완료를 하면 4달러를 벌 수 있다. 4달러도 벌고 포스팅도 쓰고 애드센스 광고비도 받고 1석 3조인 노마드태스크 후기이다.


노마드 태스크 링크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해놓겠다. 


https://nomadtask.com/r/143576















"본 컨텐츠는 노마드태스크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