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노브랜드간식으로 한성 롤피자 추천~아이들간식으로 짱!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4. 19.
반응형

노브랜드간식으로 한성 롤피자 추천~아이들간식으로 짱!

 

참새가 방앗간 들리듯이 저도 노브랜드를 그냥 지나치지 못했답니다. ㅎ

오늘 눈에 띈 노브랜드 간식은 한성기업에서 나온 롤피자 3가지 맛.

콤비네에션 롤피자, 불고기 롤파자, 불닭 롤피자를 집어 왔습니다.

 

가격은 너무 착하다~ 한개에 980원~!!

크기도 간식으로 먹기 딱 알맞은것 같아서 세가지 맛 모두 구입했어요~

 

패키지가 파란색은 롤피자 콤비네이션 맛~ 요것이 가장 기대기대 되었던 제품이에요~

 

 

주황색 패키지인 불고기 롤피자~ 콤비네이션 다음으로 기대되는 맛~

 

 

정렬적인 빨간색 패키지인 불닭 롤피자~

매운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사실 기대 안하고 구매했어요~흐흐

 

집으로 꼬~!! 꼬~!! 룰루랄라~ 개당 980원이니 3개에 총2,940원 나왔어요~

 

전자레인지 돌리기 전에 롤피자 삼형제 가족사진 찍어주고~

바로 전자레인지로 직행~

조리방법보니 겉에 있는 봉지만 빼고 롤피자와 롤피자밑에 받쳐나오는 종이까지 같이  돌리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그릇에 올려서 전자레인지 돌렸어요~

 

전제레인지는 700w기준 1분 조리더라구요~

그런데 저희집 전자레인지는 1100w인데 1분20초 정도 돌렸어요~ 1분20초 돌리니 빵 안에 내용물들은 용광로처럼 뜨거웠답니다. ㅎ 굿~굿~

 

 

사이즈는 저희가 늘 사용하는 볼팬보다 약간 작아요~ 어린친구들 간식으로 딱 좋은 사이즈에요~ 

노브랜드에는 간식 종류가 많아서 넘 좋아요~ 

 

 

콤비네이션 롤피자부터 시식 시작해볼께요~

파자라고해서 치즈가 들어있거나 하진 않아요~ 내용물이 살짝 부실하긴하지만, 그래도 정말 콤비네이션 맛이 딱~!! 났습니다.  토마토 소스 맛도 잘나고~ 맛있었어요~ 콤비네이션 롤피자 굿~굿~입니당~

 

 

 

두번째 불고기 롤파지 시식~ 

오호~ 불고기 롤피자 내용물 보소~ 실해요~ 실해~

사실 저는 콤비네이션이 훨씬 맛있었는데, 같이 시식한 엄마는 불고기 롤피자가 훨씬 맛있다고 했어요~

부모님들 간식으로는 불고기 롤피자가 좋을듯하네요~ ㅎ

 

 

마지막으로 붉닭 롤피자 시식~

내용물은 불닭롤피자가 가장 많이 들어있었어요~

하지만!! 이건 확실히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별로입니다. ㅎㅎ

먹었을때 맵지도 않고~ 김치참치?! 다져놓은 맛이에요~ 저희 엄마도 김치참치같다고 하셨어요~

참고로 저는 매운것을 잘 먹지못하는 1인입니다. 제가 안매우니.... 정말.... 안매운것 같아요~ 

 

평가~!!

저는 

콤비네이션 > 불고기 > 불닭

 

엄마는 

불고기 > 콤비네이션 > 불닭 순이에요~ ㅎㅎ 

 

저희집은 콤비네이션과 불고기 롤피자만 사먹는 것으로~ 사실 입맛은 정말 개취라서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붉닭을 좋아하실것같은;;;; ㅎㅎㅎ 저의 의견입니다.

 

총 칼로리는 185kcal~195Kcal 정도 됩니다. 

 

칼로리는 

불닭롤피자(빨간색)195kcal > 콤비네이션롤피자(파란색)190kcal > 불고기롤피자(주황색)185kcal 입니다.

 

아이들 있는 집은 냉동실에 쟁여놓고 급하게 간식 챙겨줘야할때 너무너무 좋은 간식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