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노브랜드 치즈볼~리얼밀찰치즈볼 후기~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4. 14.
반응형

 

노브랜드 치즈볼~ 리얼밀찰치즈볼 후기~

 

이사하기전 살고 있는 집 근처에 노브랜드가 있어서 심심하면 한번씩 들려서 새로운 제품이며 냉동식품들

사들고 집에 갔었는데, 이사 한 후에는 거리가 멀어져서 그런지 자주 안가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갈 기회가 생겨서 신나게 구경하고 왔답니다. 

쇼핑 목록 중 오늘 소개할것은 노브랜드 치즈볼 중에서 리얼밀찰치즈볼~

이렇게 쓰는게 맞는것 같아요~ 리얼밀 찰 지즈볼~~ ㅎㅎ

 

 

가격은 사진과 같이 4,980원이에요~ 오천원인거죠~ 뭐~ ㅎ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자 치즈볼~ 핫도그~ 같은 간식 소비지출이 엄청 늘었다는

소식을 접했는데, 저도 동참하네요~;;

 

 

오늘 간식은 리얼밀찰지즈볼로 선택~!! 집으로 꼬~!! 꼬~!!

 

 

사실 치즈볼 별로 안좋아하는데, 노브랜드 치즈볼은 포장지 위에 치즈 늘어나는 이미지 보이시죠?

우왕~ 난 저 사진 땜에 사버렸넹;;;; 진짜 저렇게 늘어날 것 같아성;;;;; 

 

 

동글동글 너무 귀엽지요?! 치즈볼 동글이들이에요~ ㅎㅎ

 

 

열어보니 안에는 총 10개 들어있어요~ 10개에 985kcal~;;; 개당 98kcal에요~ 괜찮아요~

이런거 먹으면서 칼로리따위는 개나주고 맛있게 먹으면 0Kcal~라는 말도 있잖아요~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에 조리 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는 8분정도 조리하고, 전자레인지는 1분20초 정도 돌라라고 쓰여있어요. 위에 사진보이시죠?

전 전자레인지로 직행~ 

 

 

저희집 전자레인지는 1100w이라서 치즈볼 5개에 1분20초 돌렸어요~

돌린 후에 손으로 만졌는데, 용광로에 손 넣은줄....;;;; 넘넘넘넘 뜨거워요~

리얼밀찰지즈볼 안에 내재되어있는 뜨거움이란~ 대~박~!!!! 

 

 

 

너무 뜨거워서 집게 두개로 잡고 양쪽을 늘려봤는데;;;; 어?! 어?! 

치즈가 늘어나는게 아니라 찹쌀이라고 해야하나여?!

떡같이 주우욱~ 늘어났어요~

 

 

왜~ 그런거 있잖아요~ 우리 인절미 같이 쫀득쫀득한 떡~

전자레인지 돌리면 주우욱~하고 늘어나는것~!! 딱 그렇게 늘어났어요~ 

 

난 포장지 사진에 치즈가 늘어나는거 보고 산건데..... 이건 왠걸........ 떡일세;;;;;;;;;;; ㅎㅎㅎ

 

나의 치즈는 어디에..........

 

리얼밀찰치즈볼_전자레인지로 조리_총평:

1. 기름이 너무 많아요. 전자레인지 돌리고 딱 만졌을때 겉면에 기름이 축축~촉촉~ 합니다.

2. 엄청 쫀득쫀득 거려서 식감 아주 좋습니다.

3. 치즈맛 나는 치즈볼인 것으로...;;;

4. 전자레인지 말고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야 할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로 돌린 블로거 보니 치즈가 싸아악~녹아있는 사진을 보았습니다.흐흐흐  전자레인지로 돌리면 저 처럼 쫀득거리는.. 치즈맛 나는 찹쌀떡이 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