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젊은이들 따라하기 2탄_공주맛집 김피탕 먹어보기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4. 11.
반응형

[젊은이들 따라하기 2탄_공주맛집 김피탕 먹어보기]

 

주변에 젊은이들~ 젊은선생님들이 김피탕~ 김치탕~ 이야기를 하고 있으면,  

무슨 맛인데?! 라고 물어보면 탕수육에 김치랑 치즈가 있는 맛이요~라도 이야기를 한다. 

도통 그게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고 하면 맛있다고 자기 믿고 한번주문해서 먹어보라고 이야기를 한다. 

 

공주에 놀러도 온겸 오늘 꼭 공주맛집. 공주명물로 불리우는 김피탕, 김치탕 원조~ 북경탕수육에 들렸다. 

이거 먹으면 "어째~ 젊은이들이랑 말 좀 통할라나?!" 친구들과 우스겟소리를 하면서 입성하였다. ㅎㅎ

 

배달이 전문이라서 그런지 전화기는 불이나고~ 배달하시는 분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계셨다. 

오후 6시반정도에 들어가니 4테이블 정도 식사 중이셨고 방바닥은 뜨끈뜨끈 아주 좋았다. ㅎㅎ

 

식당에서 드시고 있는 분들 대부분 20대 젊은분들이셨다~ 역시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이군...이런 생각이 들었다. ㅎ

 

대부분 메뉴가 소,중,대, 특대 이런식으로 구분이 되고

(소)16,000원~17,000원 

(중)18,000원~19,000원

(대)21,000원~22,000원  대부분 가격대는 이러했다. 

 

우리는 4명이 가서 (대)를 주문하고 김피탕. 김치탕이 나오기전 콜라를 홀짝홀짝이고 있었다. 

음식이 나왔을때 우선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텐션 업~!!! 

 

뒤젹뒤젹여보니 맨위에는 볶은김치~ 밑에 치즈 듬쁙~ 밑에 탕수육~ 몇가지 떡과 야채 이렇게 들어있었다. 

가장 위에 있는 김치들 사진~

 

김치 밑에는 이렇게 치즈가 듬쁙 들어있다~ 

 

벽면에 100% 자연치즈만 사용되어있다고 쓰여있는데, 약간의 의심을 품긴했지만.. 믿고 먹었다~ ㅎㅎ

 

이렇게 약간 동그란 모양으로 튀겨진 탕수육이 아래에 깔려 있었다. 

처음에는 탕수육을 먹어보고 이후에는 김치+치즈+탕수육 이렇게 같이 싸서 먹어보고 다양한 조합으로 먹어보았다. 

 

먹다가 웃음이 나왔다. ㅎㅎㅎ 정말 탕수육에 김치 치즈가 들어있는 맛이였다. ㅎㅎㅎ

같이간 친구도 진짜 탕수육맛 김치맛 치즈맛이 한꺼번에 난다고하면서 다같이 웃었다. 

 

음식 총평:

별미로~  먹어보지 못한 음식조합이 먹고 싶을때~ 탕수육+김치+치즈를 한꺼번에 먹고 싶을때~

이럴때 먹으면 좋을것 같다. ㅎㅎㅎ

 

젊은이들은 즐겨먹던데 나는 그러지는 못할것 같고, 난... 그냥 탕수육이나 꿔바로우를 시켜 먹는 것으로~

 

젊은이들이여 난 그대들 입맛을 모르것다......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