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워듣고

asmr 백색소음 인기유튜버 총정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11. 2.
반응형

오늘 armr 인기유튜버를 정리하기 전 asmr의 정확한 뜻과 asmr 파트에서 많이 쓰는 단어인 "트리거, 팅글"을 아시나요? 간단하게 이야기하자면

* 트리거는 방아쇠를 당기다, 폭팔하다.

* 팅글은 온몸이 소름이 돋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 단어가 asmr이랑 무슨 상관이야 하시는 분들~!!

제가 아래 블로그에 아주 자세하게 정리해두었습니다. 아직 asmr뜻, 트리거, 팅글 단어가 어색한 분들은 검색해보시고 인기 유튜버 상위 5명도 아래 블로그에 정리해두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로 출발~ 

 

asmr 뜻, 인기유튜버 10위 총정리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코로나 우울감,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우울증...

blog.naver.com

어떤가요? 국내 asmr 정상급 채널들 확인하고 오셨나요? 그럼. 이어서 5개 asmr채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6만명 보유 _ LOADIY 

로디 asmr 채널은 현재 16만명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디 채널에서 가장 인기 있는 asmr 영상은 "조용한 이어클리닝샵 롤플레이, 수면용 메이크업샵, 친남매 귀청소, 현실친오빠 귀청소 롤플레이 상황극, 세계최조!3인귀청소대결!, 쌍둥이 연쇄팅글" 이렇게 영상이 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는 231만회로 조용한 이어클리닝샵 롤플레이 영상이 있습니다. 영상은 초반에는 말소리가 없지만 마지막부분에 약간에 말소리가 있고 3dio 마이크 사용하여 음압느낄 수 있습니다.

* 56만명 보유 _ soupe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asmr채널의 경우 물건으로 소리를 내거나 롤플레이의 형식을 취하고 있는 asmr인데 수프 채널의 경우 호그와트 그레이트홀 입체음향, 비오는 소리, 카페 소리 등을 담고 있는 채널입니다. 많은 분들이 공부를 하면서 많이 듣는 것같습니다. 가장 인기가 높은 영상으로는 "공부할때 듣는 호그와트 O.W.L시험 기간, 호그와트 그리핀도르 기숙사의 주말밤, 짱구네 집에서 낮잠자기, 조용한 호그와트 그레이트홀 입체음향, 파리의 밤 분위기2, 이런카페 현실엔 없나요?" 등이 있습니다. 조회수가 가장 많은 수프 asmr영상은 998만회로 공부할떄듣는 호그와트 영상이 있습니다. 저는 수프 asmr 영상 중에 짱구네 집에서 낮잠자기 영상을 가장 좋아합니다. 

* 88.5만명 보유 _ 뷰티포인트

뷰티포인트의 경우 후시녹음이여서 진짜 asmr소리를 좋아하는 분들은 후시녹음이라고 실망이라는 댓글이 종종 발견되지만 뷰티포인트의 경우 시각적으로 보는 맛이 짱짱합니다. 저는 뷰티포인트에 영상 업로드 되면 무조건 가서 보는 asmr채널입니다. 뷰티포인트의 경우 화장품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채널이라서 화장품이고 뭐고 돈 쓴 느낌이 확 납니다.  asmr 뷰티포인트 영상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은 핑크 덕후들 모여라. 코덕들 맴찢 영상4탄, 코덕들 맴찢 영상5탄, 딱걸렸어!에뛰드화장품만골라 부수기, 코덕들 맴짖영상3탄, 코덕들 맴찢 영상2탄" 등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높은 asmr 영상은 핑크 덕후들 모여라인데 무려 조회수가 2970만회 입니다. 1년전 영상인데 대박인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asmr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대박 asmr채널~!!

많은 분들이 왜 이 채널을 소개안해?!라고 궁금해 하실꺼에요.  공개합니다.

집중하세요~!! 한국 ASMR 유튜버 채널 중 1위!! 누구?! 

바로 뽀모 asmr 채널입니다. 무려 253만명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 영상만 보고 일본분이 하는 asmr채널이라고 생각했답니다.  

뽀모asmr의 경우 말모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채널이기 때문에 설명은 간단하게 할께요. 가장 인기많은 영상은 조회수 1634만회로 "공부하고 일할때 좋은 15종 키보드 소리"가 있습니다. 많은 구독자수에 비교하면 최고 영상 조회수가 1634만회로 높지 않죠?! 하지만 대부분 영상이 기본 150만회입니다. 

이외 낮잠, sinadro, blije asmr 채널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