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워듣고

손톱강화제. 영양제 추천 손발톱 영양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7. 29.
반응형

효과좋은 손톱영양제를 찾고 계신가요? 손톱이 지금 어떤 상태여서 손톱영양제를 찾고 계신가요? 정말 손톱영양제가 필요할까요? 

손톱은 많은 여성분들에게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사용되기도 하는데, 사실 기본적으로 우리의 건강 상태를 알아볼수 있는 하나의 건강진단표입니다. 손톱이 자주 부러지거나 무좀이 생겨서 알록달록한 네일로 손톱을 반복적으로 가리게 되면 정확하게 건강상태를 진단하기도 어렵고 손톱의 기능 자체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손톱에 문제가 생겼다면 가장 먼저 손톱영양제를 찾는 것이 아니라 건강상태를 살펴봐야하는데 건강체크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어떤 손톱영양제는 어떤것을 선택해야하는지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톱영양제를 바르는 것보다는 자신의 건강을 살펴보자. 

# 손톱이 갈라진다.

네일아트로 인해 손톱에 반복적인 자극때문에 손톱이 갈라질수도 있지만 손톱이 갈라지는 대표적인 이유는 철분부족, 단백질 부족, 비타민 B7부족이 있습니다. 

1. 채식위주 식단, 생리 후 등 다양한 이유로 철분이 부족해지는데 철분이 부족하게 되면 손톱이 갈라지게 됩니다. 이럴때는 철분약과 비타민C를 같이 복용해주면 좋습니다.

2. 두번째 역시 균형적인 식사를 하지 못했을때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바로 단백질이 부족입니다. 이는 케라틴 관련 영양제와 음식을 챙겨 먹으면 된다. 계란, 양파, 연어, 고구마, 해바라기씨, 마늘, 쇠고기 간 등이 케라틴에 매우 좋은 음식이다.

손톱영양제를 구매하기 전 위에 있는 두가지 방법을 적용해보면 좋을 것 같다. 

이러한 내용은 아래에 있는 "툭툭 부서지는 손톱. 이 영양제로 관리하세요"의 건강의학전문채널 하이닥 유튜브채널을 참고하세요. 

#손톱에 검은색 선이 있다. 

너무 위험한 증세일 수 있습니다. 당장 병원에 가서 검사받아보세요. 바로 피부과 입니다. 손톱에 검은 선이 보이는 것은 흑색 조갑증, 악성 흑색종일 수 있으니 인터넷에서 이것 저것 찾아보지말고 바로 병원가서 진료받으세요. 

건강관리를 했는데도 손톱이 갈라진다면?

위에 있는 건강관리가 잘되었는데도 손톱이 갈라진다면 이런분들이 손톱영양제가 필요합니다. 손톱영양제는 손톱에 직접 바르는 손톱영양제가 있고 섭취하는 손톱영양제가 있습니다. 우선 손톱에 직접 바르는 손톱영양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르는 손톱영양제는 미대살롱의 채널을 보면 정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저도 미대살롱의 영상을 보고 손톱영양제를 선택했습니다.

직접 손톱에 바르는 손톱영양제 첫번째. 폴리쉬타입의 영양제입니다. 저는 폴리쉬타입의 손톱영양제를 구매했습니다.

2. 크림타입의 손톱영양제입니다.

3. 세럼타입의 손톱영양제입니다. 각 손톱영양제의 특징과 사용방법은 아래에 있는 미대살롱의 영상을 꼭 참고해주세요.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손톱강화제, 영양제 제품 추천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