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써브웨이 메뉴 추천, 창업비용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6. 3.
반응형

써브웨이 1탄 포스팅에서 "써브웨이 빵 종류와 특징" 그리고 영양성분에 대해 알아보았죠? 써브웨이가 한국에 들어와서 고전을 면하지 못하다가 미국본사에서 직접 개입하고 도깨비 등 수많은 드라마 PPL 광고, 1인가구를 중심으로 "신선한 재료가 있는 곳"이라는 인식이 생기게끔 해준것이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과 신선한 채소가 있어서 "서브권" 이러한 단어가 생길만큼 한국에서 입지를 굳힌것 같아요.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 중에 나에게 맞는 빵은 어떤 빵일까요?

써브웨이에는 어떤 빵이 있을까? 

 

써브웨이 빵종류 특징

65년 미국 코네티컷에서 첫발을 내디딘 써브웨이는 현재 106개국 4천 개의 매장 수를 가지고 있는 미국 분포지역 기준 매장 수가 가장 많은 프랜차이즈라고해요. 한국에는 90년에 처음 들어와서

color-jinny.tistory.com

1탄 써브웨이 빵 종류 포스팅에 이어서 다이어트를 할때 선택해야하는 빵은?

빵 중에 가장 인기 많은 빵은?에 대해서 알아보고 

써브웨이의 메뉴와 창업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 다이어트 할때 선택해야하는 써브웨이 빵은?

6종류, 화이트, 하티, 파마산 오레가노, 위트, 허니오트, 플랫 브레드 중에서 칼로리가 가장 낮게 나가는 것이 위트와 플랫입니다. 1탄 써브웨이 빵종류 포스팅에 칼로리와 당류는 잘정리되어있으니 당류까지 보고 선택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 참고해주세요. 

특히 위트 같은 경우 빵이 9가지 곡물로 만들어져서 건강빵이랍니다. 

 

* 다이어트를 위해 써브웨이에 가서 이렇게 주문해야한다~!!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한의사님 유튜브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선택해야하는 써브웨이 메뉴 분석, 추천해놓으셨어요. 참고하세요. 

 

<서브웨이 다이어트 빵 샐러드 주문방법!>

* 써브웨이 빵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빵은?

플랫입니다. 플랫 브레드의 쫄깃쫄깃한 식감은 정말 사랑입니다. 인터넷 카페에 가면 써브웨이 플랫 빵만 따로 안파나요?라는 글을 종종 발견할 수 있어요. 그만큼 젊은 분들이 플랫 브레드를 좋아하는 것이겠죠?

플랫 브레드는 피자 도우처럼 앏기 때문에 빵 안파줍니다. 아니 못파줍니다.

 

그럼. 써브웨이의 샌드위치 종류, 써브웨이 메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전문점답게 써브웨이 메뉴 정말 많죠? 

써브웨이의 가장 큰 장점이 내가 원하는 소스, 토핑 모두 내 마음데로 할수 있다는 것인데 저처럼 선택장애 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어려운 매장이 써브웨이가 아닐까해요.

아직 아래 메뉴 더 있습니다. 

 

* 써브웨이 메뉴 중 주변에서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스파이시 이탈리아 

페퍼로니와 살라미가 들어있어요. 스파이시 이탈리아에 에그마요 추가하고 스위트 칠리소스 뿌려주면 최고의 조합입니다.

 

치킨 데리야끼

아가들에게도 무난한 메뉴입니다. 데리야끼 소스에 치킨이 있으니 싫어하는 분들은 없겠죠?

치킨 데리야끼에는 오믈렛을 추가하면 더욱 맛있다고 해요. 저는 데리야끼 소스를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

 

에그마요

요즘 주변에서 정말 많이 먹는 써브웨이 메뉴같아요. 근래에 출시하였고 광고도 많이 하여서 그런것 같아요. 맛도 에그마요이니 정말 무난무난 할것 같아요.

 

미트볼

미트볼은 저의 동생이 정말 좋아하는 메뉴에요. 미트볼같은 경우 매니아층이 있는 것 같아요.

 

사실 써브웨이 대표 메뉴 말고 써브웨이 꿀조합이라고해서 인터넷에 엄청난 조합들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직접 매장에 가면 뒤에 사람은 기다리고 차가운 알바생을 맞닥뜨리면 당황하게 되죠?  이럴땐 간단합니다.

 

* 말이 안나올땐 손으로 주문하자~!!!

내 손안의 작은 써브웨이~!!

써브웨이 어플로 주문하면 모든 고민 한번에 끝~!!!

 

써브웨이 창업비용

써브웨이 홈페이지가면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가맹비와 인테리어 비용이 나옵니다. 사이트에 공지된 것은 기본 25평을 기준으로 되어있고 VAT 별도라고 합니다. 

당연히 소멸성인 써브웨이 가맹비는 14,889,000원이고 인테리어는 평당 200~210만원, 장비, 전기, 냉난방 등 25평 기준으로해서 대략 2억 정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써브웨이는 미국 본사에서 허락이 떨어져야 창업이 가능하다고 하니 써브웨이 사이트에서 창업문의 버튼 클릭해보세요. 

 

반응형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 안좋을 때 좋은 음식  (2) 2021.06.18
귀리? 오트밀? 효능 효과 차이점  (0) 2021.06.14
써브웨이 빵종류 특징  (0) 2021.06.01
도라지효능 길경이란?  (0) 2021.05.11
바나나다이어트 어떤 효능 때문에?  (1) 2021.05.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