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할리스다이어리2021.할리스와 해리포터 콜라보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11. 5.
반응형

2020년도 두달남았네요. 이쯤되면 늘 이슈가 되는 스타벅스 굿즈를 시작으로 2021년 다이어리들이 쏟아지지요? 

오늘은 할리스에서 진행하는 굿즈~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할리스와 해리포터의 콜라보인 굿즈에 눈이가실꺼에요. 

할리스에서 10월에 1차 오픈한 굿즈보다 11월 6일에 발표될 2차 해리포터 굿즈가 더 괜찮은것 같다는 리뷰들이 보이네요. 이번에는 비밀지도, 마법 주문 등 해리포터의 중요 포인트들을 할리스에서 잘 활용한것 같아요.




할리스에서 굿즈로 나올 상품은 다이어리 2종(호그와트 비밀지도,해리포터)와 스퀘어백입니다.  우선 제가 궁금한것은 다이어리 2종이에요. 다이어리를 꼼꼼히 쓰는 편이여서 항상 이맘때면 다이어리를 구매하려고 기웃기웃거리거든요. 


 

첫번째 할리스 다이어리 보러 가볼까요? 위에 있는건 다이어리가 아니고 다이어리가 담겨져 있는 상자에요. 마루더즈의 맵이 그려져 있네요. 열어볼까요?



상자를 열어보면 다이어리와 깃털펜이 들어있어요. 저렇게가 한세트인것 같네요. 문구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사실 다이어리 디자인보다 해리포터 깃털펜에 더 눈이 간다는 사실... 다이어리와 깃털이 한세트입니다. 




가운데 있는게 다이어리 왼쪽에 있는게 다이어리가 담겨져 있는 케이스이고 오른쪽에는 깃털펜 이렇게가 한세트 입니다. 다이어리케이스는 커피숍 같은곳 책장에 꽂아두면 인테리어도 될것 같네요.  



다른 디자인은 흰색 박스에 와인색 다이어리가 담겨져 있나봐요. 위에서 봤던 다이어리는 좀 클래식한 해리포터의 이미지였다면 지금은 조금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네요. 와인색이 여자들 마음을 움직이겠어요. 다이어리 옆을 보니 와인색 다이어리에는 깃털펜이 아니고 그리핀도르의 목도리가 있는 볼펜이 들어있네요. 





이건 스퀘어백이네요. 스퀘어백도 다이어리처럼 플랫폼943과 골든스니치 이렇게 두종이라고 합니다. 



할리스 스퀘어백은 카키색과 남색 이렇게 두종류가 출시되네요. 


할리스 다이어리와 스퀘어백 구매방법은?

프리퀀시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겨울시즌 메뉴 3개를 포함해서 총 13개 메뉴를 구매하면 됩니다. 

할리스 음료는 안먹고 싶고 다이어리만 필요해~! 스퀘어백만 필요해~! 하시는 분들은 별도로 구매 가능하고, 다이어리 가격은 3만정도, 스퀘어백은 6만원 정도 된다고해요.  


할리스 겨울시즌음료는?

그래도 음료도 먹고 굿즈도 공짜로 받으면 좋겠지요? 제가 봐서는 음료13종 구매하나 별도로 돈주고 굿즈 구매하나 비슷할 것 같아서요. 


할리스의 겨울시즌음료는  오리온밀크카라멜마키아또, 우리고구마라떼. 원터벨지아초코, 제주한라봉감귤스무디 등 6종이 있다고 합니다.


2020/10/04 - [산다] - 오설록 티세트 후기. 내가 원하는 맛으로 선택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