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오설록 티세트 후기. 내가 원하는 맛으로 선택했어요.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10. 4.
반응형

오설록 티세트를 구매했어요. 내돈내산입니다. 

갑자기 오설록 티세트를 구매한 이유는 하루종일 커피만 달고 살아서 더 나이들기 전에 건강 좀 챙겨보겠다는 마음으로 구매하게되었답니다.  제가 구매한건 3가지 종류가 있는 티세트에요. 

 

오설록에서 티를 사본적이 없어서 우선 양이 적고 다양한 맛이 들어가있는 것을 구매했어요. 

하나씩 먹어보고 마음에 드는 것으로 대량구입하기 위해서요.  제가 구매한 3종류는 웨딩그린티, 벚꽃향 가득한 올레, 달빛걷기 이렇게 구매했답니다.  어떤 맛인지 잘 모르겠어서 포장 페키지가 예쁜것으로 구매했어요. 

 

 

★ 구매방법은?

오설록 본사직영 사이트에 가서 원하는 티를 선택하면 됩니다.

박스가 3종 DIY선물포장 / 4종 DIY선물포장 / 6종 DIY선물포장 이렇게 있어서 몇가지 구매할건지 선택 후에 원하는 티를 선택하면 됩니다.  선물포장박스비용은 3종은 2500원 / 4종은 2500원 / 6종은 3000원 입니다.

 

아래 이미지 보시면 필수선택에서는 티 종류가 있고 추가상품에는 선물포장 박스가 있으니 원하시는 데로 구매하시면 될꺼에요.    

 

 

★ 오설록 본사직영 사이트 링크는?

https://brand.naver.com/osulloc

 

오설록 본사직영몰 : 브랜드스토어

오설록 본사직영몰입니다.

brand.naver.com

제가 구매한 웨딩그린티, 벛꽃향가득올레, 달빛걷기 중에서 처음 손이 간것은 벚꽃향 가득 올레 입니다.

페키지가 너무 예뻐서 제가 가장 먼저 선택한 티여서 기대하면서 개봉하였습니다. 

개봉하자마자 꽃향기가 방안 가득했어요. 주변 사람들이 향이 너무 좋다고 무슨 차냐고 물어볼 정도였어요.

 

우선 향은 합격입니다. 그런데 진한 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수 있을것같아요. 

진한 꽃향기 맡아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오설록사이트에서 후기 보니 대부분 향이 너무 좋다. 페키지가 너무 예쁘다. 이런 후기가 많았아요. 다른분들도 벚꽃향 가득한 올레의 꽃향기는 대부분 분들도 인정하는 것 같아요.  

 

저는 무더운 여름 구매했기 때문에 뜨거운 물에 우려먹기는 무리인것 같아서 찬물에 우려서 먹었답니다.

찬물에 우려먹어도 충분히 향과 맛이 느껴졌어요. 하지만 티백 봉지 뒷면에는 1티백 당 150ml, 90도씨, 2분 우려내라고 표기가 되어있었답니다. 시키는데로 마시는게 가장 좋겠지요? 

 

우려낸 차 색깔도 너무 예쁘지요? 포장 페키지도 핑크핑크하고 우려낸 차 색깔도 핑크핑크해요~ 진한 꽃향기도 최고에요. 맛은 블렌디드 티여서 로즈힙과 히비스커스 맛이 동시에 난답니다. 우울한 분들에게 기분전환용으로 강추입니다.  

 

3가지 종류 중에 아직 "벛꽃향 가득한 올레" 한가지만 시음해보아서 다음 포스팅에는 남은 두가지 "웨딩그린티와 달빛걷기" 마셔보고 리뷰해볼께요. 오설록에서 선물세트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