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맥도날드 햄버거 리뉴얼 신메뉴 가격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도날드 햄버거를 정리해볼까 해요. 순서는 맥도날드 햄버거, 신메뉴와 전체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 이렇게 세 가지 정리해볼게요. 최근에 버거킹이며 맘스터치며 가격을 올렸고, 맥도날드도 올해 초 가격을 올렸다는 기사를 보았어요. 대략 100원에서 300원 정도 가격을 인상하였다고 해요. 햄버거 가격뿐만 아니라 커피도 가격을 올렸다고 하니 최근 리뉴얼된 가격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맥도날드 신메뉴 

첫 번째 최근에 나온 맥도날드 신메뉴 정리해볼게요. 

맥도날드 신메뉴는 햄버거와 음료, 해피 스낵 이렇게 세 가지가 출시되었으니 하나하나 설명하고 가격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_1) 맥도날드 신메뉴 햄버거

우선 맥도날드에서 출시한 햄버거 신메뉴는 총 3개가 있어요. 창녕 갈릭버거,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이렇게 3개가 있어요. 가격은 창녕 갈릭버거가 6600원, 맥크리스피디럭스 버거는 6400원, 맥크리스피클래식버거는 5600원이에요. 여기서 포인트~!! 위에 사진에 있는 가격은 단품가격이에요~세트는 대략 1500원~1900원 정도 비싸다고 생각하면 되요. 모든 단품 가격에 대략 1500원 더하면 세트메뉴로 변신~!! 

맥도날드 신메뉴 햄버거 3개 중에 많은 분들이 선택하시는 건 창녕 갈릭버거인 것 같아요.  창녕 갈릭버거는 마늘 토핑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마늘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애 버거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100% 국산 창녕 햇마늘이 들어있으니 굿~!! 

두 번째 맥도날드 햄버거 신제품은 맥크리스피 디럭스버거에요. 가격은 단품이 6400원이에요. 앞에서 이야기했듯이 세트는 대략 1500원 정도 더하면 세트 가격이 되니 참고하시고 지금 소개해드리는 맥도날드 햄버거 신제품의 경우 판매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바로 10:30~16:00까지 입니다. 판매시간 참고해주시고 맥크리스피 디럭스 햄버거는 100% 통닭다리살 치킨 패티에 스모키 소스가 들어있는 햄버거입니다. 맘스터치처럼 100% 통닭다리살이니 치킨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햄버거는 맥크리스피 클래식 햄버거예요. 가격은 단품이 5600원이에요. 이번에 맥도날드에 갔을때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용기가 안나서 사먹지 못했어요.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한데,,,,, 드신분 있으면 어떤 맛인지 알려주세요. 맛있다고 하시면 저도 따라서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흐흐흐

1_2) 맥도날드 신메뉴 음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맥도날드 신메뉴는 음료예요. 제가 맥도날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라때도 있고 해피 스낵도 보이네요. 맥도날드의 해피 스낵은 시즌별, 계절별로 인기 있는 스낵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이야기해요. 여름이니 당연히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보이네요. 레몬 맥피즈 코카콜라는 말 그대로 코카콜라와 레몬이 만난 음료예요. 레몬의 시큼함 + 탄산의 톡 쏘는 맛이 결합되어있으니 상큼함이 두배~!!  

1_3) 기타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맥도날드 신제품은 맥윙과 치킨 토마토 스낵랩이에요. 저는 햄버거는 좀 무겁고 가볍게 먹고 싶을때 스낵랩 먹는데 스낵랩이 점점 사이즈가 작아지는 느낌이 들어서 양이 안차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햄버거로 갈아타야하나 고민이 든답니다. 치킨 토마토 스낵랩 납작하고 손바닥만한? 사이즈에요. 

이렇게 맥도날드 신제품 알아보았으니 맥도날드의 주인공인 햄버거 메뉴와 가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이제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와 가격 시작합니다. 참~!! 그리고 지금 알려드리는 햄버거 가격에 비밀이 있습니다.   아래 글 꼭 확인하세요!!!  

바로 배달 그러니깐 맥도날드에서는 맥딜리버리라고 하죠? 맥딜리버리로 주문하면 가격이 더 비싸진다는 사실~!! 저는 근처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더 비싸게 사먹지 않아도 되는데요. 배달, 맥딜리버리를 이용해야하는 분이라면 제가 올려놓은 가격보다 더 비싼 가격으로 드셔야할꺼에요. 맥딜리버리, 맥도날드 주문 사이트는 아래에 링크 걸어둘께요. 사진 누르면 맥딜리버리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맥딜리버리 메뉴와 가격 확인해보세요. 

2)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 

제가 위에서 이야기한 신제품 햄버거 3가지 이외에 맥도날드에 있는 햄버거 메뉴입니다. 스페셜 세트라고 적혀있는 것 빼고는 모두 다 단품가격이고 세트로 드시고 싶다면 대략 1500원정도 더 내면 세트로 드실수 있답니다. 

제가 맥도날드 햄버거에서 자주 먹는 메뉴는 1955버거와 상하이 버거에요. 맥도날드 원탑 메뉴가 아닐까 해요.

1955 버거는 정말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것 같아요. 쇠고기 패티에 1955만의 소스, 그리고 그릴드 어니언까지 들어있어서 거의 호불호가 없는~~대부분 사람들에게 무난한 메뉴인것 같아요. 혹시 안드셔보셨다면 1955버거 추천합니다.  

두번째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에요. 찐으로 맥도날드의 특유의 진정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더블치즈버거를 먹어보라고 하는데 저는 풀때기 없는 햄버거는 먹지 않아서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지만 진정한 맥도날드만의 특유의 햄버거 맛을 느끼고 싶은 분이라면 더블치즈버거 추천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