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성냥, 다이소 성냥 팔까?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3. 22.
반응형

며칠 전 디자인 샵에서 보고 온 성냥이 눈앞에서 아른아른~ 저는 왜 이렇게 쓸데없는 물건에 마음이 갈까요? 집에 비상용으로 가지고 있는 라이터가 두 개~세 개는 되는데, 단지 예쁘다는 이유로 저의 마음을 훔친 성냥~!! 디자인, 예술 성냥~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전에 도깨비라는 드라마에서 공유를 불러낼 때 사용되었던 것이 바로~!! 성냥이죠?

오이뮤 브랜드에서 캡쳐

그땐 저도 성냥에 대해 별 마음 없었는데 최근 디자인 샵에 놓여있는 성냥을 보고 집에 데리고 올까 말까 조물딱 조물딱 했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마음이 더 흔들렸던것같아요. 그런데 가지고 와봤자 분명 예쁜 쓰레기가 될 것이 뻔하기 때문에 심호흡 한번 하고 예쁜 게 두고 나왔습니다. 

집에서 찾아보니 예술성냥? 디자인 성냥? 이름으로 정말 예쁜 성냥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예쁜 성냥 리스트와 다이소에서 성냥을 파는지 안 파는지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우선~!!! 다이소에서 성냥 안 팝니다. 

인터넷 다이소에서는 구매할 수 있는데 오프라인 매장 다이소에서는 성냥 판매하지 않아요. 집에서 1분 거리에 저희 지역에서 가장 큰 다이소 본점이 있는데 오늘 집에 오는 길에 성냥 포스팅이나 할까 해서 찾아봤는데 없더라고요. 다이소 매장 계신 아주머니에게 물어보니 처음 듣는 단어인 것처럼 "네? 성냥? 성냥이요?"라며 웃으시면서 "성냥은 없어요~"라고 하더라고요. 우선 저희 지역 다이소 본점은 성냥 팔지 않으니 혹시 다이소에서 선냥 찾는 분이라면 꼭 전화해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요. 

 

그럼. 이제 제가 눈여겨본 디자인 성냥 구경해보실까요? 구경 전에~!!

성냥,불 소리로 ASMR도 있으니 타닥타닥 불소리 들어보세요. 추억 돋아요.

그럼. 예쁜 성냥 둘러볼까요?

판매 상세페이지 보니 대부분 선물용으로 성냥 구입하시는 것 같아요. 인센스 스틱 많이 사용하시니 "감성 더하기" 위해서 인센스 스틱 + 성냥 이렇게 세트로 많이 선물하는 것 같아요.

여기서 잠깐~!!! 집에서 인센스 스틱 불 켜기 전~!! 꼭 확인하세요. 

 

인센스 스틱 폐암?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 생활방역, 집콕으로 인해 우리나라 인구 70% 이상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해요. 이렇게 다양한 환경의 변화 속 마음방역을 해야할때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런

hwangconnect.tistory.com

위에 제가 눈여겨본 성냥은 나그참파 코리아 시프트 세트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라고 해요.

디자인 성냥 찾아보니 가장 많이 검색되고 디자인 성냥으로 유명한 곳이 바로 "오이뮤"인 것 같아요. 다양한 디자인 성냥을 많이 출시하는 것 같아요. 가격도 인센스 스틱이랑 성냥 같이 구매해도 부담되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위에 캡쳐해서 올린 오이뮤 성냥 가격은 4500원이에요. 

이런 디자인도 있더라고요. 빨간색 성냥이 눈길을 확 사로잡네요. 

어떤가요? 키치 하면서 모던한 느낌이 아주 굿입니다. 조금 개성 추가한 제품은?!

위에 있는 성냥은 커밍 캔들 브랜드의 밍밍들 성냥이에요. 가격은 5000원이더라고요. 요렇게 얌전한 감성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성냥이에요. 성냥에 민트색이 정말 예쁘네요. 이런 감성 말고 성냥 하면 레트로지~!!!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사실 이런 디자인의 성냥을 아는 사람이 지금 몇이나 될까요. 팔각 성냥 아는 분이라면 나이 예측됩니다. 흐흐흐

위에 있는 제품은 알럽 하우스의 레트로 팔각 성냥 600개비입니다. 가격은 600개나 들었는데 2800원이네요. 가성비 갑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