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

보타랩 광고그만 탈모 샴푸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8. 14.
반응형

소중한 나의 머리카락을 위해 오늘도 탈모샴푸를 찾아 인터넷에서 "탈모샴푸 추천, 탈모샴푸 판매 1위"를 검색해도 광고 관련 글만 뜨고, 매장 언니 추천받아서 구매했는데 좋지도 않은 것 같고, 화장품 성분 알려주는 최고의 어플 '화해'에서 탈모샴푸 제품 중 보타랩이 1위여서 보타랩 제품을 구매해볼까?라고 생각하고 가격을 보니 선뜻 구매가 꺼려지는 분들에게 보타랩 광고는 이제 그만~!! 두 달 동안 사용 후기를 적나라게 포스팅해볼까 해요.

저의 생일마다 매년 새로운 제품의 샴푸, 트리트먼트 선물세트를 두 박스씩 선물해주는 친구가 있답니다. 그 친구는 늘 새로운 제품, 새로운 성분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선물해주어서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볼 기회가 있어요. 작년 말 저의 생일에 보타랩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트를 선물 받아서 쟁여놨다가 두 달 전에 오픈하여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답니다.

포스팅을 어떨 걸로 써볼까 이리저리 생각하다가 눈에 띈 보타랩~!! 많은 분들이 보타랩 제품을 검색하신다는 것도 알게 된 이상 포스팅을 안 할 수 없죠? 보타랩 제품 구매 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포스팅 전에 보타랩과 관련된 것들 살펴보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전지현, 김태희가 광고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순간, 제품이 비싼 이유가 연예인 홍보비 때문에 제품이 비싼 건 아닌지... 어찌어찌 그런 생각이 들었답니다.

저는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세트로 샴푸와 트리트먼트가 같이 들어있었어요. 선물 받아서 가격은 모르고 있다가 지금 찾아보니 샴푸는 36000원, 트리트먼트는 30000원 이더라고요. 별생각 없이 짧은 머리인데도 세 번씩 펌핑해서 썼는데 오늘부터 아껴 쓰는 것으로... 보타랩 인터넷 최저가는 여기에!

 

보타랩 : 네이버 쇼핑

'보타랩'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보타랩 샴푸는 그냥 펌핑하는 해서 쓰면 되고 트리트먼트는 아래 사진처럼 되어 있어요. 이게 두피에 대고 사용하기 정말 편한 디자인인데, 미끌미끌한 손으로 다시 닫으려고 하면 잘 닫히지 않는 것이 단점이에요. 머리 다 감고 닫아야겠다 하고는 매번 잃어버려서 트리트먼트 뚜껑은 늘 열려있답니다. 열려있는 뚜껑을 보면서 아... 나의 기억력은 무엇인가 자괴감이 들곤 합니다. 

여하튼~!! 두 달 동안 사용한 후기 좀 작성해볼게요. 포스팅 마지막 부분에 "우리가 비싼 돈 주고 구매한 탈모샴푸가 왜 효과가 없지?" 탈모샴푸가 문제가 아니다~!! 우리가 탈모샴푸를 잘못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탈모샴푸 사용방법 꿀팁 알 수 있으니 꼭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보타랩 사용하고 대략 이주 정도는 샴푸 사용하고 헹굴 때 머리카락이 너무 빳빳해져서 서로 엉키고 난리가 났답니다. 샴푸 헹굴 때 머리카락이 뽑히는 건지 뜯겨 나가는 건지 모를 정도로 많이 뽑혔어요. 샴푸 행군 후 트리트먼트를 대량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회생 불가능이어서 이 기간에 트린트먼트 엄청 사용했습니다. 삼주 정도 되니 그나마 머리카락이 보타 랩 제품에 적응을 한 건지... 이전처럼 빳빳해지거나 헹굴 때 서로 엉키는 것이 많이 줄어 이후부터는 머리 키락이 많이 뽑히지 않았어요. 사용해보면 저는 샴푸보다는 트리트먼트가 더 좋은 느낌이에요. 그 이유는?

보타랩 사용하고 가장 좋은 점은 두피 냄새, 정수리 냄새가 많이 줄었어요. 이전에 헤어 식초로 유명한 이브로쉐 헤어 식초도 친구가 선물해줘서 사용해봤는데 그때는 기대가 커서 그런지 한 달 정도 사용하면서 좋다는 생각 못했거든요. 그런데 보타랩 사용하고 난 후에 향긋한 정수리 냄새는 아니지만 정수리 냄새가 많이 없어졌어요. 이건 저희 어미니가 인정한 부분입니다. 

Q. 탈모 전용 샴푸라는데 정말 머리카락이 덜 빠지나요?
A. 사실.... 이건 잘 모르겠어요. 두 달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그냥 이전 다른 제품 사용했을 때처럼 똑같이 빠집니다. 어떤 부분에서 탈모 전용 샴푸인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여기서 잠시~!! 제가 보타랩 제품, 탈모 전용, 비듬 전용 샴푸를 잘못 사용한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비싼 돈 주고 전용 샴푸를 구매했는데 왜 효과가 없지?"하시는 분들 주목~!! 11:30 탈모기능성 샴푸 추천부터 포인트~!!

제가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 구매 전 늘 찾아보는 디렉터파이 채널에서 알려주신 방법을 이번 포스팅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비듬 전용 샴푸이건 탈모 전용 샴푸는 기본 3분 이상 마사지를 해줘야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충격~!! 지금까지 제품 탓을 하면서 이리저리 옮겨 다녔는데 결국 내가 사용을 잘못해서 그런 건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성격이 워낙 급해서 화장실에서 3분 마사지 못합니다. 거품 나자마자 헹구는 스타일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보타랩 사용하고 탈모효과는 못 봤습니다. 어차피 저는 매일 화장실에서 3분 이상 두피 마사지하지 않을 사람이기에 가격 저렴하고 성분 좋은 다른 샴푸로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결론, 보타랩 제품, 내 돈 내산 할 건가요?
음... 아니요. 저는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따지는 사람으로서 김태희 샴푸이건 전지현이 광고를 하던.. 저에게는 상관없고 저는 가성비 찾아 다른 제품으로 내 돈 내산 하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