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빵순이의 뚜레쥬르 케이크 추천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3. 11.
반응형

밥없이는 살아도 빵없이는 못사는 빵순이, 떡순이 입니다.

특히 케이크라면 자다가도 벌떡~!!!

어머니 말씀 "넌 매일 생일이니?" 자주 케이크를 사먹는 저를 보면서 하시는 말씀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는 좋은아침,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이렇게 3군데 빵집이 있는데 저는 그날 먹고 싶은 빵, 케이크 종류에 따라 3군데를 돌아가면서 빵쇼핑을 한답니다.

 

 

그 중에 케이크하면 어디? 바로 뚜레쥬르죠. 투썸 케이크도 참 좋아하는데 근처에 뚜레쥬르가 있기때문에 케이크는 늘 뚜레쥬르에서 사먹는 답니다. 그동안 수많은 종류의 케이크를 먹으면서 제가 가장 좋아하고 추천하는 뚜레쥬르케이크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참~!!! 우리 동네 뚜레쥬르에는 그 케이크가 없던데?? 하시는 분들~~ 

뚜레쥬르에서 예약 픽업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뚜레쥬르 쇼핑몰에서 미리 예약 결제한 후에 원하는 날짜랑 픽업할 매장 지정하면 예약한 날에 내가 원하는 케이크가 똭~!!! 당일 픽업가능한 케이크도 있는데 원하는 케이크로 주문하려면 늦어도 이틀전에는 예약해야합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뚜레쥬르케이크 뿌시기~

 

1. 녹차 밭 아래 초코녹차초코 케이크

우선 이름 엄청 길구요. 이 케이크는 사실 저희 부모님이 더 좋아하는 케이크에요. 저는 녹차를 좋아하지 않지만 생크림 지겨울때 가끔 사먹으면 좋더라구요.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우선 첫번째로 올려보아요.

케이크 먹으면서 칼로리 보면서 먹는건 반칙인데 혹시 필요하실까봐 올려놓았어요. 맛있게 먹으면 0kcal입니다. 

그리고 녹차 밭 아래 초코녹차초코 케이크는 전참시에서 오마이걸 멤버가 먹었던 케이크에요. 사진 투척해볼께요.

 

 2. 순우유 딸기 무스 케이크

이건 공주들만 먹을 수 있는 케이크 색깔인가요? 우유 무스크림+딸기무스+딸기시트까지 촉촉하면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솜사탕처럼 입에 넣으면 없어지는 순우유 딸기 무스 케이크 강추~!!

 

 

참~!!!

요즘에 핫한 킹스베리 드셔보셨나요? 예전보다 가격도 많이 저렴해지고, 요즘 먹방 유튜버들이 많이 먹어서 핫한 과일이에요.

 

킹스베리의 모든것

겨울과일의 제왕 딸기는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과일이다. 케이크 위에 딸기를 올려 토핑으로 사용하거나 샌드위치 안에 넣어 비쥬얼과 맛을 동시에 잡기도 하며 겨울에 커

color-jinny.tistory.com

우선 제가 좋아하는 순우유 딸기 무스 케이크 사진과 칼로리 올려놓고 세번째 케이크 추천하러 갈께요. 이 케이크도 칼로리 보면서 먹는 것은 반칙입니다.

3. 고구마 티라미스를 만나다.

저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을땐 무조건 고구마티라미스를 만나다를 주문한답니다. 사실 뚜레쥬르에서 여자분들이 무난하게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케이크는 고구마케이크라고 생각하는데, 남자분들이 고구마를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그런 남자분들은 티라미스를 먹으면 되니 참으로 멋진 조합의 케이크라고 생각이 들어요. 

 

 

고구마 티라미스를 만나다. 케이크의 가격은 25,000원입니다. 결정장애가 있거나 두가지 맛 한꺼번에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케이크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뚜레쥬르 케이크 3종류 추천해보았어요. 저는 그래도 뚜레쥬르 케이크 많이 먹어본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포스팅하면서 뚜레쥬르 사이트 들어가보고 느꼈습니다. 아직 반도 못왔다...라고요.  더욱 노력해보겠습니다. 

 

뚜레쥬르 사이트 보니 새로나온 사르르 티라미수 생크림 쉬폰 케이크에 눈이 가네요. 우선 예약주문~ gog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