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기차여행 342만원 해랑열차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7. 10.
반응형

여러분은 국내 기차여행 2박 3일 코스에 342만원 지불할 의향이 있나요? 

오늘은 모두 다 망할꺼라고 이야기했던 국내 최초, 최고 프리미엄 기차 해랑열차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올여름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해외여행 계획하고 조금씩 저축했는데 어차피 못 가니 해외여행 가서 쓸돈 국내여행을 프리미엄으로 가보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최고급 리조트, 최고급 호텔 예약이 성황리에 모두 끝났다고 해요.

이렇게 모두들 프리미엄, 최고급 VIP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분들이라면 2박 3일에 342만 원~290만 원 해랑열차에 대해 알고 계실 텐데요. 해랑열차 웬만한 최고급 호텔 가격과 맞먹는 기차여행 코스 궁금하시죠? 

해랑열차 모든 기차여행 코스

해랑열차의 코스는 총 15개가 있습니다. 시즌에 따라 예약할 수 있는 기간이 달라집니다. 제가 지금 7월에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현재 예약 가능한 코스는 전국일주 2박 3일. 동부권 1박 2일, 서부권 1박 2일, 바캉스 2박 3일 코스가 열려있습니다.

해랑열차 시즌코스인 바캉스 2박 3일은 1년 중 딱 두 번 7월 27일과 8월 10일에 있습니다. 단, 현재 코로나 재확산과 기상, 열차 운행 계획에 따라 일정을 매번 변경이 될수 있습니다. 이는 해랑열차 전용 예약사이트에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올해 효도관광이나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사회적 거리두기 일정에 따라 운행일정이 매회 변경된다고 합니다.  꼭 체크하세요. 

 

레일크루즈 해랑

고품격 기차여행의 새로운 감동 - 레일크루즈 해랑

www.railcruise.co.kr

해랑 열차여행 가격을 알아보자. 

해랑열차의 기차여행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고가인 스위트, 스위트 아랫단계인 드럭스가 있고, 패밀리(3인 기준), 스탠더드(4인 기준) 가격이 있습니다. 코스별 고가 순으로 나열하겠습니다. 우선 해랑열차 정규코스보다 더욱 고가인 것은 해랑열차 테마코스입니다. 지금 시즌 예약 가능한 바캉스 2박 3일 룸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그다음 해랑열차 정규코스의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정규코스의 경우 비수기와 성수기로 구분이 되어있고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니 그런데 왜 이렇게 비싼 거야?라고 생각하신다면 해랑열차의 경우 2박 3일 동안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는 가격입니다. 모든 비용 포함은 열차운임, 기차에서 여행지까지 가는 가는 관광버스 버스료, 열차 내 숙박, 식사, 간식과 음료, 여행지 입장료 및 체험료 그리고 마지막으로 열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모두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단체여행에서 가장 짜증나는 것은 무엇이죠? 해랑열차의 장점~!! 시작합니다. 집중해주세요~

승무원 팁, 옵션, 쇼핑센터 방문 이런 거 일절 없습니다. 혹여 관광지에 가서 따로 쇼핑을 하거나 커피를 마실 때만 개인비용을 사용해야 하지만 관광지 체험비용 등 다른 비용 일절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기본이고 아래 정말 프리미엄 기차여행의 장점 정리갑니다.

 해랑 여행의 장점

첫 번째. 가격이 비싼 만큼 서비스가 좋다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노래방 기기, dvd와 보드게임, 마사지기, 네일아트 서비스, 과일, 쿠키, 와인, 음료수, 맥주 등 무제한 리필~ 생일이면 케이크와 특별공연. 여행하면서 승무원이 동행하면서 끊임없이 찍어주는 사진 담긴 USB와 인화해서 앨범 등 정말 세세한 서비스 특히 승무원분들의 친절함에 감탄을 한다는 후기가 많이 있습니다. 

두 번째. 누워서 풍경 감상하기. 객실에서도 라운지에서도 멋진 한국의 풍경을 볼 수 있다. 객실에 누워서 고개만 돌리면 멋진 풍경이 코앞에 있다는 것과 어둠이 내린 후 무제한 제공되는 와인과 함께하면 정말 분위기 끝장난다고 합니다. 

세 번째. 음식이 모두 다 맛있다. 중식, 석식은 전문식당으로 이동하여 식사를 하게 되는데 가는 식당이 한상차림, 한정식이 기본이어서 음식이 대체로 맛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네 번째. 문화해설사가 일정에 동행해서 역사공부 해당 관광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외 뚜벅이들이나 부모님의 효도관광, 여행 일정 짜는 것이 짐처럼 느껴지는 분에게는 정말 좋은 기차여행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따로 운전을 하지 않아도, 맛집을 찾지 않아도, 관광지에 가는 길을 일일이 찾아보지 않아서 정말 편하다~!!  그럼. 이제 프리미엄 기차여행인 해랑열차의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해랑열차 단점

첫 번째. 밤에는 열차가 움직이지 않지만 이른 새벽부터 열차가 움직이기 때문에 예민한 분들은 잠을 못 잔다고 합니다. 

두 번째. 두번째 단점은 프리미엄 기차여행 해랑열차에만 해당하는 부분이 아니고 아마 단체여행의 단점이지 않을까 합니다. 바로. 관광지에서 머무는 시간이 짧아서 조금 서둘러서 움직여야 한다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세 번째. 프리미엄 기차여행이라는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무색하게 기차 안 인테리어가 꽝~!! 오래된 느낌이 물씬 난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젊은 분들이 꼽는 최고의 단점~ 프리미엄 기차여행 인테리어 자세히 보고 오시죠~ 객실, 시설 자세한 사진 링크입니다.

 

 

고품격 기차여행의 새로운 감동 – 레일크루즈 해랑

 

www.railcruise.co.kr

프리미엄 기차여행 코스는?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해랑 정규코스의 경우 2박 3일과 1박 2일 이렇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프리미엄 기차여행 코헤일 관광 개발, 해랑열차 전용 사이트 링크해 놓겠습니다. 또한 기차여행 예약은 대부분 코레일 사이트 통해서 진행이 되지만 프리미엄 기차여행인 해랑열차는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예매 가능합니다. 관심 있는 분은 아래 예약 링크 참고해주세요.

 

레일크루즈 해랑

고품격 기차여행의 새로운 감동 - 레일크루즈 해랑

www.railcruis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