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워듣고

구독스 체험기 자동으로 구독자늘리기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2. 14.
반응형

 

노마드태스크를 통해서 구독스를 알게되었다. 

'구독스'는 '물어와! sns채널 구독자'라는 이름과 같이 자동으로

sns 구독자를 늘려주는 사이트이다.

나는 이전에 묵혀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구독스가 얼마나 많은 구독자를 늘려줄 수 있는지를 확인해보고자 오래전에 묵혀둔 인스타그램을 가지고 실험해보았다.

사실 구독스를 알게된 것은 노마드태스크라는 부업사이트를 통해서 알게되었다.

우선 부업사이트 이야기는 나중으로 미뤄두고

구독스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한다.

 

구독스의 첫 화면이다. 귀여운 강아지가 하트를 물고 뛰어가는 모습이 정말 SNS구독자를 모으는 이미지와 찰떡궁합니다. 지금은 이벤트 기간이라서 무료로 구독자를 모아주니 꼭 한번쯤은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시보드를 부르게 되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뜬다.

구독스에 의뢰한 채널 선택을 하고 채널주소를 입력하면 끝~!!! 회원가입, 로그인 따위는 필요없다. 회원가입없이 진행하는 것이 완전 꿀이다. 나는 앞에서도 이야기 했듯이 인스타그램으로 의뢰해보았다. 

 

의뢰를 하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뜬다. 신규구독자수와 남은 리워드 토큰, 캠페인 상태가 실시간으로 정보를 알려주기때문에 구독자가 얼마나 남는지 내가 더 많은 구독자를 모으려면 얼마가 더 필요한건지 알수 있다.

나는 이벤트 기간이라서 3~5명 무료 구독자 늘리는 것만 해보았는데, 더 많은 구독자를 모으로 싶은 분이라면 구독스에 비용을 내면 된다.

 

395명~525명 늘리는데 가격은 330,000원이다. 구독자가 많이 필요한 사람들은 정말 손쉽게 구독자를 늘릴 수 있으니 절실한 사람들에게는 정말 필요한 사이트인것 같다. 

나는 하루가 지난 후 캠페인이 완료되어 신규 구독자 5명이 생겼다. 

 

 

 

 

 

아래는 구독스 링크이다.

구독자가 필요한 사람은 원하는 만큼 구독자를 늘려보도록....

 

https://gudoks.com/

 

구독스 - 물어와! SNS 채널 구독자!

커뮤니티에 모인 유저들 중에서 실속 있는 사람들만 골라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 유튜브, 페이스북 등 원하는 채널의 구독자 / 팔로워로 물어옵니다.

gudoks.com

 

 

"본 컨텐츠는 구독스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주워듣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후염 총정리  (1) 2021.02.18
60초세안법 효과 대박  (0) 2021.02.16
계란값 물가비상  (0) 2021.02.02
산드로옴므 여심흔드는 데일리룩모음  (0) 2021.01.31
이프온리 관람객평점9점  (2) 2021.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