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워듣고

ppt잘만드는 법~! 망고보드에서 무료ppt템플릿 사용후기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4. 15.
반응형

ppt 잘 만드는 법~! 망도보드에서 무료ppt템플릿 사용후기

 

이전에 ppt에 사용하면 좋을 봄컬러 색조합을 소개시켜드린적이 있었지요?!

포스팅을 하면서 차라리 ppt색조합보다 무료ppt템블릿 사이트를 알려드리는 것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편리할것 같아서 오늘은 망고보드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망고보드 사이트 메인 화면이에요. 

주변에서 너무너무 멋진 디자인의 ppt 만드시는 분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 센스있다~라고 생각만 했지,

똥손이 나도 이렇게 쉽고 빠르게 ppt를 잘만들 수 있을지 꿈에도 생각도 못했답니다. 

 

 

 

* 망고보드에서 만들수 있는 디자인 종류:

프리젠테이션(ppt)뿐만 아니라 카드뉴스, 현수막, 포스터, 전단지 등 위에 사용처 보이시죠? 

자신이 만들어야하는 디자인, 사용처, 용도별를 누르면 정말 다양한 디자인사용도 가능하고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 가격:

 

이렇게 사용가격이 나와있답니다. ppt잘만들어하는분들~ 관공서, 기업, 학교, 공모전 등 자주 필요하시는 분들은 해당하는 기간, 사용대상에 맞게 결제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것같아요. 저는 회원가입 후 무료로 현수막과 ppt 만들어서 사용했답니다. 

 

 

 

* 무료회원 단점:

위에 이미지는 망고보드 사이트에 올라온 이미지에요~ 저렇게 돈을 내고 사용해야하는 이미지를 무료회원이 사용하게 되면 망고보드 글씨와 빗금이 그어져있답니다. 그래서 무료이미지로 사용을 해야하는데, 확실히 돈내고 사용하는 이미지 지 퀄리티가 좋답니다. ㅎㅎ  그래도 편하게 ppt잘만들수있는 무료ppt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으니 패스~ 

 

 

 

이렇게 용도별, 사용처별로 구분해서 자신에게 맞는 템플릿을 찾을수 있답니다. 저는 우선 ppt, 프리젠테이션 디자인이 필요해서 프리젠테이션을 눌러주었답니다.

 

프리젠테이션. ppt를 누른 후 왼쪽에 보시면 다양한 무료ppt템플릿이 있어요. 자신이 발표해야하는 컨셉에 맞게 디자인을 선택하신 후 글씨 필요한 이미지를 넣으시면 됩니다. 

 

우선 저는 망고보드를 쉽게 사용하기 위해서 망고보드안에 있는 다양한 툴들을 익히고 있어서 이것저것 눌러보았답니다. 

 

 그리고 작업 중간중간 저장을 하면 오른쪽에 저렇게 저장리스트가 뜨기때문에 작업파일이 날라가지 않아서 안심이에요~ ㅎㅎ

 

 

 

* 이미지 삽입:

왼쪽에 이미지목록을 보시면 망고보드에서 만들어놓은 이미지를 넣을수 있답니다.  위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무료이미지를 사용하면 저렇게 망고보드 마크가 되어있어요. 

 

 

 

* 폰트 변경, 워드아트등 삽입: 

 

이렇게 텍스트와 이미지등을 사용할수 있는데 저런건 무료 이미지라서 망고보드 마크와 빗금이 안쳐저 있답니다.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이미지도 많으니 무조건 눈크게 뜨고 찾아보기~^^ 

 

 

 

* 표 만들기:

ppt만들때 표 많이 사용하잖아요~ 저는 여기 있는 표들 컬러도 예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 무료회원은 5개까지 저장가능:

다시 작업을 할때 나의 작업실가보면 그동안 작업한 파일들이 있답니다.

파일의 제목을 넣어두면 나중에 더 찾기 쉽겠지요?! 

최대 5개파일까지 저장이 가능하고 다른 템플릿을 만들고 싶을때 사용하지 않는 템플릿을 지운후 새로운 템플릿을 저장하면 됩니다.

 

 

 

 

* 인터넷익스플로어 말고 크롬에서 작업하세요* 

저는 익스플로어에서 망고보드 사용하다가 속도가 늦어서 크롬에서 사용하니 속도가 더 빨랐답니다. 

 

 

 

 

 

* 협찬받은것 아니고 제가 사용해보고 퀼리티있게 만들수 있어서 소개해용~ ㅎㅎ

 

저처럼 디자인 똥손인 분들~ 저처럼 검색창에 미치도록 "ppt잘만드는법" 검색하시는 분들~ ㅎㅎㅎ

우리도 무료ppt템플릿 사용해서 센스있다는 소리 좀 들어봅시다~!!!

 

저는 그럼 망고보드 사이트 들어가서 더 연습해서 멋진 발표할 수 있게 노력할꼐요~ 뿅~!! 

반응형

댓글